Sort: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거 좋죠 ㅎㅎ

맞습니다 ㅎㅎ 도전하는 게 너무 즐거워요 ^^

ㅋ잼있것당 ㅋㅋ 브이알은 아는데 여친은 무엇인가?ㅋㅋ

ㅋㅋㅋㅋㅋㅋ 또륵 ㅠ 사실 방금도 전화로 다툼... 허허

tv를 통해서 많이 봤는데, 실제로 해보고 싶네요~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하는 사람도 보는사람도~

ㅋㅋㅋㅋ 하는것보다도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하더라구요 ㅋㅋㅋ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여친님 너무 웃깁니다 ㅎㅎㅎ
온몸으호 현실과 같이 즐기시는 모습 ㅎㅎㅎ

ㅋㅋㅋ 즐길거면 저렇게 확실하게 즐겨야 되는것 같아요 ㅎㅎ 엉덩방아 찍으면서도 완전 즐거워하더라구요 ^^

혹시 여친분한테 허락 맡으신거에요 흐흐
보니까 너무 잼날거같아요.
특히 하는것보다 옆에서 구경하는게 ;;;

얼굴 안나와서 괜찮나봐요 ㅋㅋ 저도 사실... 옆에서 구경하는게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종업원이 다른 게임 추천해주는데도 거부하고 영상을 찍고있엇요 ^^

우와 여친님 여신이시군요!

VR게임 체험방 가보싶어 찾아봤었는데 안보여서
못가봤네요 넘 재밌을것같아요~
체험해보고 괜찮으면 사고싶은데 ~

오 ~ 다음에 기회되면 꼭 해보세요. 그리구 게임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구매하셔서 여러 게임들 해보시는 게 더 좋을지도 !! 구매할 여건이 된다는게 부럽 ~ ㅎㅎ

예전에 한번해봤는데 진짜 운동하는느낌 ㅋㅋ 재밌긴하더라!

난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진짜 신기한 느낌이었어. 게임속에 내가 들어와있는 기분 !! ㅎㅎ

이걸 간다간다하고 못 하고 왔네요. 너무 아쉬워서 다음 기회로 꼭 미뤄둔 것이랍니다! ㅎㅎ

다음 기회엔 꼭 해보시길 !! 동심의 세계랄까 ㅋㅋ 오크도 때려잡고 스키도 타고 집에서 컴퓨터로 게임하는 거랑은 또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