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steemit) [동반성장이벤트] 맞팔해요

in #kr-join6 years ago

그저 소소한 일상과 약간의 책이야기 뿐인 블로그지만...
용기내서 댓글 달아봅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Sort: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맞팔하러 갑니다!!
자연휴양림 목공 멋져요^^

책이야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팔로우 했어요~

책을 좋아하는 분이시군요!!
맞팔하러 갑니다~~^^

책읽는 이야기 궁금해요! 팔로우할게요 :)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책이야기 들어가볼께요~

책이야기 별로 없어서 민망해요ㅎㅎ
얼른 많이 올려야겠어요^-^
맞팔할게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팔로우 했어요!!
저도 이야기를 올리려고 해요 :)
책을 좋아한답니다~

책이야기가 많이 없어 부끄러워지네요ㅠ
요즘 육아이야기 뿐이라서요
미프님 블로그로 책이야기 읽으러 가야겠어요^^
팔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43.75
ETH 3779.3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