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steemit) [동반성장이벤트] 맞팔해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스팀잇(steemit) [동반성장이벤트]
맞팔해요


mfe.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슈퍼 플랑크톤 @goodcontent4u 굿컨입니다.
먼저 인사말도 아닌데 kr-join 태그 사용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운이 좋았는지 스팀잇 계정 생성 이후 66일만에 400분이 넘는 팔로워분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스팀잇 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인데 이 '소통'이라는 것이 이제 막 발을 들인 초울트라수퍼 뉴비 분들에게는 쉽지 않은 얘기입니다.

아무리 좋은 글을 써도 노출우선순위가 시스템의 영향을 받는지라 묻혀버리기 십상이니까요.물론 저도 여전히 큰 힘이 없는 일개 뉴비이기에 저를 팔로우 해주신다고 해서 급격한 보상이 주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시작에 있어서 제가 그 '1'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적어도 0 상태에서 시작하시는 것 보다는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서로 '소통'의 기회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시고 시작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0.000000000...mg만큼일지라도 완전 초초뉴비인 분들이 이벤트를 주관하시기 보다는 조금이라도 명성도도 오르고 0.000000000....mg이라도 노출순위에 영향을 보일 수 있는 중고뉴비인 제 쪽이 그나마 조금이라도 나은 발판이 되어드릴 수 있으리라는 판단에서 입니다.

스팀잇(steemit) [동반성장이벤트] 맞팔해요 참여방법

- 해당 포스팅에 보팅 후 댓글을 남긴다.
(보팅의 이유 : 금전적 보상을 원해서가 아니라 보팅 카운트 역시 노출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완전 뉴비이신 경우는 풀로 보팅을 하셔도 제게 주어지는 보상은 없습니다.)
- 댓글에는 스팀잇에서의 활동 방향정도를 간단히 소개해주시면 됩니다.
- 댓글 작성자들끼리 팔로우하고 대댓글을 남깁니다.
- 해당 포스팅을 리스팀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peanutbutter 님의 이벤트 방식을 차용하고 있으나 금전적 보상은 걸지 않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으로 댓글을 달고 팔로워가 되어 주신 분들의 블로그를 확인하고 앞으로 조금이라도 블로그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게끔 '이웃 소개글'로 보답할 생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스팀잇 생활에 즐거움이 더해지기를 바랍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서 덥썩 굿컨과 처음 만나시는 스팀잇 초짜 뉴비시라면?
아래 글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ARNING★ 뉴비님들 필독!^^ 이곳은 블록체인 블로그입니다.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초보라면 반드시 해야 할 일-백업 패스워드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스팀잇은 여러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프로필, 아바타, 커버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커버 이미지 만들기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NSFW(Not safe for work), 자극적인 컨텐츠 표시설정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첫 포스팅? 이 태그는 꼭!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좋아요?업보트?보팅?어떻게?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포스트(글) 작성방법
[초보강좌] 움직이는 이미지로 보는 스팀잇-편집기 전환방법




텍스트와 일반 이미지로 구성된 강좌!
아래 내용으로 미리 선행학습해보세요^^
★WARNING★ 뉴비님들 필독!^^ 이곳은 블록체인 블로그입니다.
[초초보팁] 의외로 모르시는 스티밋 사용법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글자(TEXT) 크기 조절하기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글자 꾸미기 일람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리스트를 만들어 봅시다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이미지(사진) 올리는 방법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업로드 한 이미지(사진) 수정해보자
[초초보팁] 댓글에 사진은 어떻게 넣어요?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인용문 만들기
[초초보팁] 스팀잇을 주로 컴퓨터로 이용하신다면? 서식을 만들어 쓰면 편합니다!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색상 박스(code)는 어떻게 만들까?
[초초보팁] 본문 사진 크게 보는 법
[초초보팁]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테이블(표) 만들어봅시다!
[초초보팁] 테이블(표) 쓰지 않고 컬럼 나누기
스팀잇(Steemit)을 게임처럼 즐기게 해주는 스팀잇보드(SteemitBoard)
'썸네일(Thumnail:미리보기) 중요합니다!'
[초초보팁] 본문 글씨 색상 바꾸는 방법
[초초보팁] 베껴쓰는 서식!
[뉴비팁] 스팀달러(SBD)로 스팀파워 업 시키는 방법
[뉴비팁] 보상확인, 이게 얼만거지?
[뉴비팁] 소재의 리바이벌
[뉴비팁] 프로필 사진 변경방법
[뉴비팁] 뉴비의 젖줄, 올바른 태그사용
[초초보팁] Flag(깃발마크)=다운보트
[뉴비추천] busy 이런 점이 좋아요!
Steepshot-스팀잇계정으로 사진공유하고 보상도 얻고!
뉴비 생존기 이벤트에 올라타라!
Steepshot(스팁샷) 문제점 보완하기
(※ 스티밋에서는 링크가 걸린 항목들을 클릭하면 바로 페이지가 바뀝니다. 즉 새창열기가 안되니 컴퓨터를 이용해서 보실 때는 링크가 걸린부분은 ctrl+마우스 왼쪽키 혹은 링크 걸린 문장에 커서를 두고 마우스오른쪽 키를 이용해 새탭 열기 혹은 새창열기로 보시기를 권합니다.)

별도로 알아두시면 좋을 내용

bandwidth limit exeeded(대역폭 한도 초과 관련)
'bandwidth limit exeeded.' 내가 스패머? 아니면 스팀잇의 음모인가?

대역폭 한도에 대한 기술적 안내
clayop님의 문서
[안내] Bandwidth Limit 문제






talws.gif

Sort:  

리스팀, 보팅, 팔로우 했습니다.
육아, 맛집, 여행, 퀴즈, 일상을 담아가보려하고 있어요
아직은 전문적으로 하나 픽 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구요~^^
이런기회 감사드려요~^^

^^잘 참여해주셨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과 알아나가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음...팔로우는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팔로우 상태가 안되어 있어요^^;)

ㅋㅋ 맞팔완료염~^^
뭔가 클릭의 오류가 있었나봐요~^^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반갑습니다.
재테크와 투자, 일상을 공유하고 기술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새로 알게 될 많은 스티미언들 환영합니다!

akuku님 많은 분들과 소통의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포스팅들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처음으로 댓글 달게 되었네요..맞팔친구가 되어주세요.
뉴비라 힘든 점들이 많네요..특히,노출도에 있어서 자꾸 뒤로 밀리니까 인지도가 별로 없다는게 가장 힘든점이네요.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이웃이 +1 되셨습니다.
그리고 환영해요~!

제가 요즘 보컬에 관심이 많은데 포스팅 기대할게요

어서오세요^^ 뉴비는 처음에 좀 힘들긴 하죠?
많은 분들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yani98님 이웃의 1이 되었습니다.
맞팔했습니다^^

하하 뉴비끼리는 도와야죠
팔로우 하겠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안녕하세요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 인사이트 입니다. 저는 4차산업혁명을 비롯한 미래, 세미나같은 여러강좌를 돌아다니는데 그것에 대해 포스팅, 정치이슈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용

인사이트 넘치는 게시글들을 꾸려나가실 것 같네요.
자주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맞팔 했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그저 소소한 일상과 약간의 책이야기 뿐인 블로그지만...
용기내서 댓글 달아봅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맞팔하러 갑니다!!
자연휴양림 목공 멋져요^^

책이야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팔로우 했어요~

책을 좋아하는 분이시군요!!
맞팔하러 갑니다~~^^

책읽는 이야기 궁금해요! 팔로우할게요 :)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책이야기 들어가볼께요~

책이야기 별로 없어서 민망해요ㅎㅎ
얼른 많이 올려야겠어요^-^
맞팔할게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팔로우 했어요!!
저도 이야기를 올리려고 해요 :)
책을 좋아한답니다~

책이야기가 많이 없어 부끄러워지네요ㅠ
요즘 육아이야기 뿐이라서요
미프님 블로그로 책이야기 읽으러 가야겠어요^^
팔로 감사드려요

스티밋 뉴비 moheeddo입니다. 주로 여행사진을 올릴꺼에요 . 소통같이 해나가서 스팀 생태계를 풍성하게 만들어 봅시다. 제가 팔로우 못하신분둘은 팔로우 해주시면 바로 팔로우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맞팔했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여행좋아라해요~ 사진보러갈께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요런거 좋아요 ㅋㅋㅋ 저도 맞팔합니다!

그렇죠? 요런거 좋죠?^^
저도 맞팔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굿컨님 저도 같이 가입시더 ㅎㅎㅎ이미 팔로우 하고 있지마는ㅋㅋ저는 육아일기와 일상 이야기 하고 있어요
시간이 된다면 다른 분야도 한번 파보고 싶네요 ㅋㅋ

yorokobi.jpg
오세요 오세요~ ㅎㅎ
더 많은 분들과 교류가 넓어지면 좋겠습니다.
sweetpapa님도 저도 파이팅!!!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좋은 의견입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고양이와 음식, 하늘과 구름 사진, 와인에 관해 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환영합니다!
맞팔했습니다.

팔로우 & 환영합니다
특히 와인 포스팅이 기대가 되네요.

오 팔로우 할게요
저도 와인에 관련된 포스팅 흥미가 생기네요

집사님 이십니까..? 고양이와 음식은 언제나 환영이기에 팔로우합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했습니다. 여행관련 수기남깁니다. 얼리어답터에요.! 구경오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주로 게임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가끔씩 댓글을 통해 역사나 그 외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팔로우했어요^^
저는 자연휴양림, 목공, 일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놀러오세요^^
https://steemit.com/@hodolbak

저도 목공에는 관심이 많은데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팦로우 추가요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게임이라니 흥미가 생기는군요 저는 오버워치를 좋아합니다 :)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