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0]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번째 이야기!! 순두부 김치 돼지찌개 with 좋은날엔 좋은데이!! 스팀몬스터 일기!! 챔피언 리그 입성!!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하루가 참 긴 것 같네요...

일 하는 짬짬히 농땡이를 치긴 했지만... 아직도 퇴근 시간이 아니라니... ㅎㅎ

설 연휴 끝나고 쌓인 일을 처리하다보니.. 이젠 피곤함이 쌓여가네요.

피로를 풀기에는 역시 알코올 스팀이 저격이겠죠!!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0번째 이야기!!

벌써 10번째라니...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 저녁엔 볼일이 있어 집에 약간 늦게 들어 갔답니다.

집에 도착했더니 와이프님께서 자글자글 순두부 김치 돼지찌개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와우~ 맛있겠다~~

알콜이 팍팍 땡기는게 당연하겠죠~ 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

비록 반찬은 별로 없었지만... 순두부 김치 돼지찌개가 밥도둑 술도둑 이었답니다~

그리고 쌈도 완전 맛있었구요~

요즘 쌈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한 쌈들을 가득 사두었죠.

그렇게 어제는 순두부 김치 돼지찌개에 좋은데이 걸치니 배가 너무 너무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2차는 못했다는....

그럼 이어서 오늘의 스팀 몬스터 일기!!

역시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멋진 대문!!

이번 시즌이 3일이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드디어 3700점을 넘기고 챔피언 리그에 입성했네요.

보상으로 리워드 카드 80장을 확보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시즌부터는 무려 50위까지 베타 부스터팩을 준다고 하네요.

50위안에는 10팩... 25위 안에는 들어야 20 팩을 받을 수 있으니...

막판에 정말 치열할 듯 싶습니다.

현재 저는 23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부디 시즌이 끝나기전까지 위로 올라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저녁은 뭐 먹을지 고민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kymin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kymin님의 [스몬]골드II 벽을 넘고 손은 짚다 ㅎ

... 패 입니다;; 골드III 까지 오면서 보도 못한 스킬인지라 아쉬움이 큰 한판 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세요~~^^
gif 파일 편집 쉽게 하는 프로그램 소개 해 주신 goodhello님 감사 합니다

ignacioarreses님이 steem.app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gnacioarreses님의 The best strategic game of steem blockchain: Drug Wars

...y
carrioner
larksongbird
jeehun
bluengel
epitt925
totopapa
steem.appsnalumsiss
steemseph
stephen.king989
lovenfreedom
tsguide
ga...

!bookkeeping drugwars steemmonsters magicdice steemslotgames steembet

Loading...

벌써 10번째라니...

이제 10번째가 아니구요? ㅎㅎ 집에서 자꾸 술먹으면 혼나자 않나요?
아내분께서 성인군자? ㅋㅋ

ㅎㅎㅎ 시간이 너무 너무 잘 지나가네요.

사실 술이 아니라 약주랍니다~ 좋은날엔 좋은데이죠~ ㅎㅎ

두부김치찌개에 소주... 환상의 궁합입니다.

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헬로님 부인의 찌게 솜씨가 입에 착 감칠맛을 줄 것 같은 그런 색깔이예요.
빠빠빠 빨간 맛~ ^^

네~ ㅎㅎ 사실 찌개는 제가 항상 담당하는데... 와이프님께서 해주시니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ㅎㅎ 빨간맛이 정말 술도둑이었답니다~

순두부돼지김치찌개 술안주로 딱이네요 ㅎ

찌개 하나만 있음 밥한끼 뚝딱이죠.^_^

맛난 저녁되시기 바랍니다.

순두부찌개에 좋은데이, 최고의 궁합입니다. ㅎㅎ.

넵~~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와이프님이 맛난거 해주셨네요!!!
헬로님은 역시 술스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