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aikurak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5] KR 커뮤니티 출석부

...> ldsklee 교도소 세트장 naha/td> 또르륵 또르륵 통통 49 ubuntuda 생...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어떤사람이 술을 끊을 수 없듯이
자해를 반복하는 아이를 알아요. "그냥요~" 하지요. ㅠㅠ
파괴적이나나 그래도 자기 표현을 할 에너지가 있는 것이겠지요.

자료를 더 찾아보고 쓸걸 그랬나봐요. 빨리 끝내고 싶은 심적 압박이... ㅎㅎㅎ

소설 잘 읽고 있어요 나하님 -
댓글을 달기가 점점 어려워져서 감사의 인사만 전해요.

아핫... ㅎㅎㅎ 바쁘셔서? ㅡ.ㅡ 소설이 난해해져서? ^^

ㅋㅋㅋ 조금 바쁜 게 있지만 나하님 소설에 댓글 달 시간은 있고요.
절대 난해해져서 달 수 없는 게 아닌데
그냥 또르륵 통통이 뒷부분에 갔으면 뭔가 제가 댓글을 다는 게 사족처럼 느껴져서요.
그냥 온전히 감상중입니다 ^_^

참고로 전 아이 캐릭터 너무 좋아요:D ㅋㅋㅋ 이러다 미영이보다 더 좋아질지도

앗,,,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아이... 캐릭터는... 제가 냉면 쓸 때부터 만든 캐릭터라 공들인 캐릭터긴 해요. (만들어놓고 못 썼죠. 그 후 오랜 세월 동안 다듬어졌네요.) 단역으론 안 어울리죠. ㅎㅎㅎㅎ 나중에 아이가 주인공인 새 소설이 나올 거랍니다. ^^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너무 미안해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산 사람은 잘 살아야하니까^^

이제 몇 회 안 남았네요. 마지막까지 지켜봐주세요. ^^

어젯밤 늦게 미영이 순해지는 모습 지켜보다 잠들어 댓글을 까묵었슈. 다음회도 기다립니다.ㅎㅎ

잼나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ㅎ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