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리뷰] 베이비 드라이버 (2017)

in #kr-serise5 years ago (edited)

baby.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개봉전 예고편을 보고 '오오 꼭 봐야지' 했다가 놓치고, 며칠전 OCN에서 보게된 '베이비 드라이버'를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액션영화와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는편인데 이 영화가 딱 액션(주인공의 운전실력 크으) + 액션에 맞춰서 재생되는 알고 있는 신나는 노래가 더해져서 기대했던것 만큼 꽤 재밋게 보았습니다. 특히 음악에 맞춰서 은행 (혹은 우체국)을 터는 장면이 매우 흥미 진진합니다.

'안녕,헤이즐'의 남자 주인공으로 알려진 안셀 엘고트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전 '안녕, 헤이즐'을 못봐서 저에겐 방탄소년단 덕후로 더 익숙한 배우입니닼ㅋㅋ

영화 초반에 노래에 맞춰 걷는 오프닝이 매우 인상적이었지만.. 유투브에서 콜롬비아 픽쳐스가 허락해준 6분짜리 영상 클립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올리면서 보니 GTA가 생각나네요..ㅋㅋ 재밋게 보세요:)

개인적인 영화 관전 포인트

  • 끝없이 선글라스가 나오는 마법의 호주머니
  • 주인공이 만드는 믹스 테이프
  • 이름으로 찾는 노래:)
Sort: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73 - 스팀몬스터즈, 스팀잇, 냥이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2월 13일 (수)특별한 일 없는 수요일이었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특히 음악에 맞춰서 은행 (혹은 우체국)을 터는 장면이 매우 흥미 진진합니다.

강도짓을 좋아하시다니요...
(끄덕끄덕)

디엘님이 마음을 훔치러 가겠습니다 (찡긋)

기억해놨다 봐야지~^^

강추강추 꼭 보기~^^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74 - 스팀몬스터즈, 독서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2월 15일 (금)스몬 일기를 따로 분리할까 생각 중...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75 - 스팀몬스터즈, 드럭워즈, WEKU

center>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9년 2월 16일 (토)어수선한 분위기에 정신없는 시간을 ...

와 6분 순삭ㅋㅋㅋㅋㅋ 운전 실력 무엇?

리뷰 잘 보았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