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의 운동과 건강 - 6월 8일 일지 + 다이어트 식사

in #kr6 years ago (edited)

aaron2020jeju.jpg


6월 8일 운동 일지입니다.

오늘의 운동

Day 8

저속 자전거 20분 - 준비 운동

전신 운동

세트
벤치 프레스
바벨 스쿼트
풀 오버
1
10x15
10x15
5x15
2
20x10
20x10
10x15
3
30x8
40x8
15x15
4
42x7
50x6
5
52x8
60x4
6
52x8
70x10

인터벌 자전거 10분

일주일간 몸을 풀었으니 본격 운동에 돌입합니다

본운동을 하고 다음 날은 복근과 유산소 운동을 하는 패턴입니다



다이어트 식사

아침
커피 + 버터 + MCT 오일
저녁
다이어트 식

아침 식사는 방탄커피입니다 : 허기짐 없이 오래 갑니다

운동 전후로 BCAA, 크레아틴, 프로틴을 챙겨 먹습니다

운동 끝나고 저녁 식사까지 시간이 뜨면 고구마를 먼저 먹고

고구마 먹고 30분 후에 닭가슴살과 방울 토마토를 먹습니다

저녁 식사까지 타이밍이 안 맞으면 바로 저녁으로 돌입합니다



저녁 식사

방울 토마토 : 낮은 칼로리, 풍부한 비타민, 엽산, 칼륨, 칼슘, 라이코펜

IMG_5463.JPG

오이 : 수분 공급, 독소 제거, 부작용 전혀 없음, 항암 효과, 당뇨 치료

IMG_5465.JPG

파프리카 : 풍부한 비타민, 낮은 칼로리, 혈액 순환 개선, 칼슘, 인

IMG_5467.JPG

라이스페이퍼 : 타피오카 전분 + 쌀

대장에서 식이섬유와 유사한 역할을 해 장을 건강하게 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저항성 전분이 풍부, 고구마나 찬 쌀밥과 비슷한 효과
IMG_5469.JPG

닭가슴살 : 단백질

IMG_5470.jpg

그리고 이렇게 먹기

IMG_5472.JPG

다양한 걸 쉽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찾아낸 게 월남쌈입니다. 채소는 사온 날 써는 게 번거롭지만 한 번 썰어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고, 다 떨어진 것만 채워놓으면 됩니다. 라이스 페이퍼는 따뜻한 물만 있으면 먹을 수 있죠. 탄수화물 섭취를 아예 끊는 건 몸에 해로워서 권하지 않습니다. 대신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죠. 저항성 전분은 몸에 좋기도 하고요. 채소를 고루 섭취하는 게 쉽지 않은데 이 방법이 꽤 유용합니다. 맛 없는 닭가슴살도 쉽게 먹을 수 있고요. 다 합쳐봐야 칼로리도 얼마 안되죠. 위에 올린 재료 말고 게맛살이나 훈제 연어, 무순... 재료는 입맛에 맞게 추가하고 바꿀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식으로 월남쌈을 추천해봅니다. :)

그럼 다음 일지에서 또 뵙죠.

0202summer.jpg

Sort:  

굉장히 부지런하시네요~ 주부인 저도 이것저것
준비해 놓는게 귀찮을 때가 많은데 말이예요^^

처음 사왔을 때의 귀차니즘만 극복하면 그 다음부터는 제일 편한 식사법이죠. ㅎ

저도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ㅠㅠㅠ 쉽지가 않네요

꾸준히 하는 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힘내세요 ^^

건강식 소개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형 완전 전문적으로하네 멋있음
나도 개인피티해줭 ㅋㅋㅋ

몸은 언제 전문이 될지 ㅎ

형 진짜 잘 챙겨 먹는다 ㅋㅋ
운동도 정말 부지런해야한다니깐...
건강한돼지가 될수 없으니.. 잘 챙겨먹어야지.. 암...
타피오카 쌀? 저건 뭐야? 라이스페이퍼 같은데 그냥...

난 찹살탕슉 만들어 먹을라고 타피오카전분 사는데 ㅋㅋ 형은 다르구나

라이스 페이퍼가 사실은 쌀이 아니라 타피오카가 주재료라서 ㅎㅎ

완전 월남쌈이다!!! 소스 없나염!! ㅋㅋㅋ

소스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고객님 (+500원) ㅋㅋㅋㅋㅋ

땅콩소스 만들어서 찍먹!! ㅋㅋㅋㅋ

오.. 뭔가 좋은 생각 ㅎㅎ 매운 소스도 괜찮지 않을까?

칠리소스에 청양고추 팍팍!! ㅋㅋ

다음 번엔 소스 열전으로 포스팅을 꾸려봐야겠군! ㅎㅎ

ㅋㅋㅋ어떤 소스들이 나올지 궁금하다!

매일 꾸준히 운동 실천하시는 아론님 응원합니다!
잘 배우고 있어요~

근데 아직 체중도, 체지방도 별 변화가 없어요 ㅎㅎㅎ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dropthebeat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앗.. 감사합니다. ^^

다이어트 식이지만 또 건강하게 드시는 거에서 저는 반성하고 갑니다 ㅠㅡㅠ.... 살을 빼려면 운동보다 식이, 근육을 키우려면 식이보다 운동인데 저는 지금은 그냥저냥 운동만 하고있어요. 이글보고 자극받아 식이도 영심히!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가끔 아쿠쿠님 댓글에서 운동 인증하신것도 뵈었습니다

전 안 먹고, 맛 없는 거 먹는 게 다이어트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 똑같은 걸 먹어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늘 찾고 있습니다. 즐거운 다이어트를 해야죠. 운동도 즐겁게 하고요. ^^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