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10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출장 보고서

지난 1박 2일 (태풍이로 2박 3일) 출장을 다녀와서 첫 출근 했다. 이번에 다녀온 출장은 일본에서 요청한 출장이라서, 보고서는 일본까지 올려야 하는 보고서였다. 출근 해 보니 함께 출장을 다녀온 차장님께서 지난 월요일에 이미 어느정도 작성을 해주셔서 내가 들은 섹션 4가지에 대해서만 쓰면 됫다. 공통 섹션을 다 써주셔서 ㅋㅋ 비교적 쉽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아 좋다 고맙습니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라하의 칭얼거림

최근에 라하를 일찍 재우기를 하고 있는데, 오늘은 출근을 해버린 관계로 늦게나마 집에 오니 라하가 칭얼거리기 시작한다. 아마도 낮잠을 잤어야 했는데 낮잠을 못 자니깐 짜증이 난것 같다. 내가 할 순 없지만, 내일은 라하가 낮잠을 좀더 잘 수 있었으면 좋겠다

3.내일의 할일

블록체인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보자...

Part 2. 육아일기 (D+133)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오랜만에 출근을 했다가 왔단다. 몇일동안 아빠와 함꼐 있어서 참 좋았을 텐데 아빠가 없으니 오늘은 좀 쓸쓸했지? 그래서 그런지 아주 엄마를 힘들게 했다더라? 너가 오늘 자꾸 침을 뱉었다는 거야, 그것을 투레질이라고 하는건데 아주 정상적인 행동이래 근데 자꾸 너가 침을 뱉어서 그것이 처음인 엄마는 무척 당황스러웠다고 하네, ㅎ그리고 낮잠도 자꾸 안자서 엄마가 종일 너의 옆을 지킬 수 밖에 없었다네~~ 그리고 아빠가 퇴근하고 와서 외식을 하는데, 식당에서도 자꾸 칭얼 거러셔 힘들더라 ㅠ 아마도 너가 졸려서 그랬을꺼라고 생각해. 그러니 내일은 낮잠을 좀 자서 아빠가 와도 쌩쌩한 라하의 모습을 보여줘~~ 사랑한다. 아빠 딸❤️

image.png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blockchainstudi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steem-ua 포스팅 랭킹 10위 - steem-ua 랭킹에 가장 절대적인 것은 증인의 팔로우

...것 같아보일까봐 더 이런 글을 쓰는 것을 많이 망설였지만 어쨌든 설명은 해보면 좋지 않을까 해서 써봅니다.
ayogomsnackplus님께서 본격적인 증인활동을 시작하시자 결국 제 ua 점수가 4.0을 넘기더군요.
왜 ste...

아이구 예뻐, 퇴근하고 와서 보면 피로가 풀리지 않나요.

그럼요 ㅎㅎ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데, ㅋㅋ
그때 부터 또 다른 피로가 쌓이긴 합니다 ㅎㅎㅎㅎ

아기들은 살이 붙은 5~6개월부터가 아주 이뻐진다오. 점점 이뻐집니다.

오오오오 그춍 ㅋㅋ 지금도 너무 예쁜데
가장 이쁨을 뽐네는 시기가 곧 오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뽐네고 있는건지도 모르겟지만 ㅋㅋ 통통하니 맘에 듭니다 ㅋㅋㅋ (사람들은 8개월쯤 된걸로 알아요 ㅋ)

ㅎㅎ 곤히 잠들었네요 잘 자는 아가가 되길~!!

금방 깻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힘들어 합니다 ㅠ

조금 더 크면 더 칭얼거립니다.
아직은 괜찮아요. ^^

라하야 아프면 안된다.

요즘 가끔 폭풍 옹알이를 하기도 합니다 ㅋㅋ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하다보면 아빠 라고도 불러주겠죠 ㅎ

jisoooh0202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 그룹1 urobotics, jisoooh0202, naha, bbooaae, ayogom/td> carartist, trueimagine <td...

아구구 이뻐 :) 우리 조카!!! ㅎㅎㅎ
저는 아직 때가 아니라 생각하는데...
라하 볼때마다 아이 갖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ㅎㅎㅎ 저희도 결혼한지 약... 4년? 5년 만에 아이를 낳았습니다 ㅋ
근데 낳아보니 일찍 낳을껄 그랬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ㅎ

아 결혼하고 4~5년 뒤에 뒤에 낳으신 거군여!?
저도 만약에 결혼을 한다면... 바로 말고 3~4년 뒤에나 낳고 싶어용

네 결혼은 ㅋㅋ 29앤가 했는데
애는 늦게 가졌어요 와이프랑 여행도 다니고 ㅋ 즐기고 싶었거든요 ㅎ

젤 이쁠 때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부쩍 더 예뻐져서 아빠의 마음이 콩닥콩닥합니다
이러다가 아빠라고 불러주기라도 한다면 ㅋㅋ 입도 찢어지겠죠

저맘때 육아를 어떻게 지내 왔나 ..지금은 가물 거릴뿐
가끔 사진을 보며, 추억하면 행복한 미소가 떠올라요.
더 좋은 추억 만드세요 많이 많이!

다른준의 글 읽다 중인 되셨다고 들었네요^^
축하드랍니다. 축하 할일 맞죠? 아직도 많은걸 놀랐어요^^*
0EF2BDE5-8982-40A5-818F-1D43754D10D6.jpeg

감사합니다 ^^ 많은 추억을 만들어야죠
전 그게 블록체인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최근에 증인으로 출마를 선언했는데 ㅎㅎ 아직 해야 할 일이 너무나 많습니다 ㅠ

내일의할일...멋지십니다^^)

오늘 일이 바뻐서 하나도 못 했네요 -_ㅠ
교육 다녀오니 이 시간인데.... 자료를 만들어야 하는데....
라하가 땡깡 부린다고 집에서 연락 오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