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의 식사시간

in #kr6 years ago (edited)

1536321317939.jpg

한 평범한 남자가 죽었다.
그는 생전에 착한 일을
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악한 일을 하지도 않았다.

20180326_235546.png

그는 심판을 받고
즉시 지옥으로 보내졌다.
지옥에서는
악귀가 기다리고 있다가
그의 팔에 부목을 대었다.

20180326_235016.png

그는 부목 때문에
팔을 구부릴 수 없었다.
지옥에서는
항상 팔을 편 채로
생활해야 한다고 했다.

이윽고 식사시간이 되어
남자는 식당으로 끌려갔다.
물론 팔에는 여전히
부목이 대어져 있었다.

테이블 위에는
진수성찬이 차려져 있었다.
나팔이 울리자,
지옥에 사는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들었다.

그들도 모두
팔에 부목을 대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영양실조에 걸린 듯 눈이
움푹 패어 있었다.

음식-27.gif
이상한 일이었다.
이렇게 음식이 많은데,
어째서?

재차 나팔이 울렸다.
사람들은 모두
얼굴을 음식에 들이 대고
걸신들린 것처럼
먹어대기 시작했다.

그러나 얼굴을 들이대고
하는 식사로는 좀처럼
음식을 입안으로
집어넣을 수 없었다.

요리_(7).gif
그러는 사이,
세 번째의 나팔이 울렸다.
그러자, 아직
변변히 먹지도 않았는데
모두 밖으로 쫓겨났다.

이것을 본 남자는
이런 곳에 있게 되면
큰일이다 싶어
악귀에게 애원했다.

˝저는 지옥으로
보내질 만큼 나쁜 짓을
하지 않았습니다.
무언가 착오가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부탁합니다. 다시
한번 심판해 주십시오.˝

20180326_235313.png
남자가 너무도 간절히
애원하므로 악귀는
어쩔 수 없이
재심을 청구해 주었고,
남자는 무죄가 되어
천국으로 보내지게 되었다.

천국에서는 성 베드로가
남자를 맞아 주었다.
베드로가 말했다.
˝그 부목은
여기에서도 사용합니다.
그대로 대고 계십시오.˝

이윽고
식사시간이 되어 남자는
식당으로 안내되었다.
테이블 위에는
역시 마찬가지로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음식-38.gif
나팔이 울리자 천국
사람들이 조용히 들어왔다.
놀랍게도
그들의 팔에도 역시
부목이 대어져 있었다.

음식-21.gif
하지만 모두 혈색이 좋고
행복해 보였다.
이유는 곧 밝혀졌다.

그들은 부목이 대어진
손으로 음식을 잡고는
서로 먹여 주었던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은
지옥 사람들과 달리
맛있는 음식을 항상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것이었다.

음식-20.gif


천국과 지옥에서는 식사 시간이 되면
똑같이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나오지요.

식탁에는 온갖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가득 한데
한가지 규칙은 그 음식들을
꼭 젓가락을 이용해서 먹어야 한다는 것이구요!!

음식2_(3).gif

문제는 자기자신의 입에
음식물을 넣기엔 젓가락이 너무 깁니다.

똑같은 조건에서 식사를 하는
천국과 지옥의 사람들 차이점 인데요

천국에 있는 사람들은 긴 젓가락을 이용해
서로에게 먼저 음식을 먹여 주었기에 배불리 식사를 했지만
지옥의 사람들은 서로 자신의 배를 채우기 위해
젓가락으로 음식을 집어 자신의 입으로만 가져가려
안간힘을 쓰고있죠..ㅜ.ㅜ

천국에는
남을 돕는 사람들이 모이니
서로를 도울수 있어서 살아갈수 있지만,
지옥에는
이기적이고 독선적인 사람들이 모여
자신만 살자고 발버둥치니
잘차려진 음식에 젖가락이 쥐어줘도 못먹는
지옥이지요.
아마도 천국과 지옥을 적당히 섞어 놓는다면
서로 잘 도와서 배불리 먹을수 있는곳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자신만을 생각하는 이기적인 자들의
비참함과
남을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이
있는 사람들의 인과응보를
보여주는 교훈이 훈훈합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는 주말이지만
뜨끈 뜨끈한 음식 드시고 기운내세요 .
드리지는 못해도 맛있게 드세요 .
행복데이 보내시구요!!

1527345847623.jpg

2018.10.06
비비아나

Sort:  

서로 보팅해주는 스팀잇은 천국?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ㅊ

서로 보팅 난사해 주는
스팀잇으로 가즈앙~^^

네~우리의 스팀잇
이곳이 바로 천국이 아닐까요.^^

유머를 하사하시던 중전마마에서, 교훈을 주시는 정경부인으로 완벽 변신 ^^

화무십일홍~
이웃님들께서 아재 개그만 올리면
식상해질까봐서여..!
잠깐 컨셉을 바꾼거랍니다.

일단 천국이나 지옥을 들어가기 앞서 젓가락질을 제대로 배워야 겠군요^^
비비아나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방금전에는 해가 좀 뜨네요^^

호돌님께서도 주말은 아이들과
쒼나게 즐기시길 바래요.^^

젓가락만 있는줄알았더니 부목버전이군요 요즘 명절 시월드용 부목이 팔린다는데 ㅎㅎ

요즘엔 가짜 깁스론 안통해요.

같은상황이지만 다른선택으로 천국과지옥으로 갈리는게 배울점이 많은것같습니다 ~

저희집은 어느날은 천국이 되었다가도
지옥행 가기 일쑤답니다!!!
평화로운 마음으로만 살기에는 인생너무길죵~^^

에이 설마요? 천국과 지옥에 똑같은 식사가 나올리가!! ㅋㅋ
서로 매려하고 남을 위하는 세상이 바로 천국이겠죠^^

식사는 똑같이 주는걸요..ㅎㅡㅎ
저희집은 매일 천국과 지옥이 공존하고
있답니다.^^

아재개그에 빠져 듭니다~^^
행복한 가을 주말 되세요~

레오님께서도 행복한 주말 되셔요.^^

이 곳을 천국으로 만들어봐요^^

그러고 싶죠~
다함께~^^

역시 천국은 우리스스로가 만드는 것!!!
비비누나덕분에 깨닳음을 얻고 갑니다!!

깨+설탕=

정답!! 깨......닳으으으으으ㅁㅁㅁㅁㅁㅁㅁㅁㅁ
딩동댕!!!ㅋㅋㅋㅋ

보글보글 침이 넘어 갑니다.ㅠㅠ

급 배고프네요. 주말 행복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