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전.

in #kr5 years ago

전철

공방전

전철에 탑승.. 오늘은 뭔가 다리가 피로하다. 앉아서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뭔가 금세 일어서실 것 같은 분 앞에 자리를 차지한다.

가방을 꼼지락꼼지락 금세 내리실 것 같다. 내 옆에 분이 눈치를 채셨는지 파고 들려고 하는 느낌이 든다. 흠.. 상도덕이 있지.. 이내 앞에 분이 일어서신다. 일어섬과 동시에 나는 등으로 들어오려는 것을 방어한다. 무릎을 씈 넣고.. 뒤로 나가심과 동시에 돌아서 착석..

짧지만 재미있는 공방전의 끝.. 그분도 한정거장 뒤에 내 옆에 자리가 나서 앉으신다.
좋은 승부였습니다.

뻘쭘..

종종 전철에서 뻘쭘한 일을 격곤한다. 앉아 있는데 어딘가에서 갑자기 노래를 흥얼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뭐지 해서 둘러 보니 금세 끊긴다. 아마도 음악을 듣다. 자신도 모르게 흥겨움에 취해 .. 노래가 나오신듯 하다.

나도 예전에 노래 듣다 흥겨움에 육성으로 불러버린 적이 떠올라서.. 괜시리 내 얼굴도 달아 오른다.

갈길이 멀구나..

오늘은 샵에 놀러가서.. 내 일좀 하면서 마사지연습도 좀 하고 그랬다. 밤에 스승님??이 오셔서 봐주셨는데 뭐랄까 단단한 근질이라서 헤멤헤멤.. 이런 저런 부분들.. 피드백 받고 나니 갈길이 멀다는 생각이 들었다.

팔힘이 아닌 허리로 단전의 힘을 써야 하는데 나도 모르게 팔힘으로 하는 경우가.. 자세 부터.. 신경을 써야 겠다.
내가 편하고 안정적이여야 받는 사람도 편안하다. 내가 편하게 힘을 줄 수 있는 길을 찾기..

같이 하는 분 칭찬을 받으시는데 오늘은 좀 헤멤모드여서.. 질투도 좀 나고 ㅋㅋㅋ
아직 그릇이 커지려면 먼듯 하기도 ㅋㅋ

막차시간 아슬아슬할때까지 좀 하다가 후다닥 뛰어나와서 겨우 막차를 바로 전꺼를 탓다.. 급행으로..
그런데 가다 배가 꼬륵거려서 내렸다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곳에 들렸다.. )
다시 이어서 타고 왔다. ㅋㅋ
집에 들어와서 스팀스팀스팀 ~~

잡담

Sort:  

지하철에서의 공방전도 10년 이상하다보니 이젠 딱 보면 일찍 내릴 듯한 사람들이 촤라락 들어옵니다ㅋㅋㅋ

빠른 상황판단을 통한.. 자리차지.. 와.. 아니다 싶을 때는 포기하고 새로운 타겟을 찾는 센스!!! 그 모든 것을 가지고 계신가 보군요 ㅎㅎ

저도 분위기보고 앞에서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하철 공방전을 아예 포기해버린 사람으로서.. 그 눈치게임에 대해 상상만 해도 피곤해지네요. 마사지를 배우고 계시는군요! 늘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자극을 받습니다. ^^

눈치작전 ㅋㅋ얼마나 피곤하셨으면 ㅎ
밤늦게까지 연습하시니 금새 실력이 늘어 칭찬 받으실거예요 ㅎ
홧팅!!

전철, 버스의 공방전은 항상 치열하죠.. ^^
눈치와 힘의 대결.

배가 꼬륵거렸다니 음식점 갔죠 ^^ 그러헌 상상이 드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공방전~ㅋㅋ
피곤할때는 더더욱 절실하죵~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방전에 지면 씁슬하죠 ㅎㅎㅎ

눈치게임.. 보통 전 "양보" 하게 되더군요. 워낙 능하신 분들이 많아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사무실에 앉아있을 때가 많아서 지하철은 거의 서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