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버튼을 누르다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512-051612_Samsung Internet.jpg

스팀봇 셀봇 글을 읽고 깨달음이 있어

금단의 버튼을 눌렀습니다ㅋㅋ

자녀에게 물려준다고 고백했전 제게

3000원의 크지도 작지도 않은 금액에 스파업한순간

누른 스팀잇의 금단의 버튼ㅋ

사실 누르면 어떻게 될까 호기심이였죠

의심이 많아 경험하지 않으면 믿지 않아서

Screenshot_20180512-051620_Samsung Internet.jpg

7일후 파워다운 ㅋㅋㅋ

바로 취소했습니다^^~

언젠간 이 버튼을 다시 눌러볼 날이 올까요?

사실 만스파 이상이 아니면

스파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생각이 틀리다는걸 증명하고 설득해 주실분

사랑합니다 ^^~ 댓글주세용ㅋ

Sort:  

둘 다 가질수는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둘가 갖는건 뭐죠?
https://open.kakao.com/o/sxRVEuM
사실 나나 님에게 궁금한게 두개 있는데 얘기해주실수 있으면 여기로와주세요

스파와 스달!?

만스파 참 큰 것 같습니다 전 고래가 될수 없을듯요 ㅎㅎ 저도 작은 스파지만 눌러 보고 싶더라고요

요기에서 받은건 한치도 갠적으로 쓴적이 없지만 궁금했어요ㅋㅋ 나름 소액투자자니까요ㅋ

잘보고갑니다^^
모바일로는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 들어가봐야겠네요 ㅎㅎ

ㅋㅋ전 컴터로 한번밖에 안들어가봤어요

글 적기 불편하시지 않으신가요??

ㅋㅋ 불편하게 시작해서 그런가봐요ㅋ
그래서 글이좀 짧죠^^~
사진도 글도 그림도 모든걸 핸드폰하나로하죵ㅋ
컴터로는 보팅봇 만드는거 해보려고 한번들어가봤어요

고래는 힘들고 고등어 까지 함 가볼렵니다^^

사실 높은 금액을 팡팡 찍고 싶은 맘에 써봣어요ㅋㅋ
고래가 부럽네요~~

그 글이 어떤 글인지요? 저도 읽어보고 싶은데요.

글은 단순 수익계산이였습니다^^

그글이 이런행동을 하게 하진 않았죠ㅋ
제가 수익을 보고나서 내가 찔끔? 백만원 가량 스파업해봤자 아무런 효과가 없는듯 해서요ㅋㅋ
스파 있으나 없으나 제글에 보팅해주시는 고래님들에게
또한번 고맙다는 생각도 들고 그랬어요ㅋ

https://steemit.com/coinkorea/@fenrir78/steemit-2
이거 1편 2편이용ㅋ

아~ 이 글이군요... 금방 @banguri 형님이 리스팀해놓은 글을 읽었어요...
읽으면서 @dmgpol09 님께서 언급하신 게 이 글인 거 같다.... 생각했어요...

장기적 투자 관점에서는 스파업이 좋을 것 같아요.^^

^^~장기적으로 저점(알수없지만ㅋ)에서 만스파정도만 업해도 제생각으로도 좋을것같아요ㅋ 감사합니다^^~

만이라 멀고도 멀네요 일단 1000부터라도 전 도전해보려구요 차근차근 ㅎㅎ

멀죠ㅋㅋ 도전해보세요 ^^~

홋 저도 눌러보고 싶었는데 취소 안될까봐 참고있었어요 ㅎㅎ 취소가 되는군요

ㅋㅋ취소 바로되더군용ㅋㅋ 모든버튼 습득완료?ㅋ

오 나도 눌러보고 싶었는데 ㅋㅋ
대신 눌러봐줘서 감사~

ㅋㅋ 바로들어올줄알았는데 누르고일주일 뒤부터 매주 분할로 들어오는듯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