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적당히...(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네요! ㅎㅎ

어제는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어 술을 마셨는데...

술이 사람을 먹는 꼴이 되었네요! 술병나서 오전은 출근도 못하고...

이제 출근을 했습니다! ㅋㅋㅋ

뭐든 적당히가 중요한데 말이죠! 적당히가 참 어려운것 같네요!

Screenshot 2018-05-18 at 13.20.42.jpg

뻘짓 진행사항...

아직 술이 들깼는지... 지갑을 놓고 왔네요!

구매한 로또는 다음에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0518_173526.jpg

참여하신분...

@sajibhassan @cheongpyeongyull @kunastory @luminaryhmo @seunglimdaddy @moonm00n @mimistar @dmgpol09 @haveahappyday @gfriend96 @capcoms @chrisjeong @jsj1215 @fast.rabbit @snslek @floridasnail @aruka @kyunga @sambok @naha @isaaclab @junny @ingdirect @beajinsu @hamabe @kookmin @sullijun @onehand @agee00 @haedale @neojew @gghite @glorias @marskyung @thegreatgatsby @kiwifi @hongsam @ilovemylife @smigol @blake.heo @eunstar @mathetes @chonjang @sonki999 @qrwerq @paramil @hanwoo @sunstrip @jaytop @joons @lovehyo @cheolwoo-kim @holic7 @hongristiandior @zzings @ladyuhyun @hukyong74 @wonnieyoon @peanut131 @gangirl @hjk96 @lovelyyeon @minampusan @mth7890 @lovehm1223 @gsl421 @yangpankil27 @rosaria @s292153s @dothy @ttongchiirii @isis-lee @edwardcha888 @mijang0260 @hyunny @springlining @withme @pairplay1 @vanillaromance @tangle-hoon @chkim4431 @yirgacheffe2shot @heejae @kimsungmin @clarkgold @syskwl @dropthebeat @asinayo @wooboo @daldalmango @dkim86 @koreaminer @simtole @nowmacha @jingdol @hyeonsoon @banguri @ddllddll @himapan @chungjh @skuld2000 @applemint @happywriter @innomano @rayheyna @ballantines30 @jdoill @greenjuice @gilma @xdaddygn @code999 @jhy2246 @yourhoney @sunghaw @gumagreat @goodhello @roona1383 @hodolbak @jungs @gaeteul @joenghwa @hwa2ting @woolgom @energizer000 @asbear @muwon123 @khaiyoui @yangmok701 @dayul @beatblue @girina79 @innovit @mastertri @sunnyy @whatwelivefor @heeyaa35 @valueup @sitha @uksama @greenswell @honeythegreat @gamcho @kyle-event @bookkeeper @hanmily @wabangcute @xiian @lucky2 @twinpapa @soosoo @dmsqlc0303 @captainstar @tarum @nomad01 @yoonvlyday

저를 포함 156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즐거운 불금... 술도 적당히~ 즐겨주세요^^

Sort:  

오 5만원 맞았네요!! 아깝습니다!!!

ㅋ뻘짓 진행하면서 번호 맞춰본 사람은 스미골님이 처음이네요! ㅎㅎ

ㅋㅋ 1~3등 맞으실까봐!!! 궁금해서 맞춰본답니닼

독거님도 불금!!!! ㅋㅋㅋ 또 보내실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

ㅋㅋㅋ 오늘은 쉬어야 할듯 하네요! 지금도 죽을것 같아요...ㅠ

독거님 주말에는 휴식하시길바랄게요
저도 술회복이 늦어서 소주2병정도 먹으면
1~2일은 컨디션이 꽝입니다~
오늘은 불금 가즈아말고 집 가즈아~~

아무래도 당분간은 술을 안마실듯 합니다! ㅋㅋㅋ
정말 힘드네요! 당장이라도 집에가서 눕고 싶네요! ㅎㅎ

사진이 기가 막힙니다.
불금에 집에서 편안하게 보내세요.

ㅎㅎ 오늘은 대통령이 술먹자해도 못먹을것 같아요...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뭐든 적당히가 좋은거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적당히가 잘 안되네요...ㅠ
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몇시간뒤에 해장술 하셔야겠네요.
불금!!!! ^^

ㅋㅋㅋㅋ 오늘은 쳐다보기도 싫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하루님~

술로인해 ㅎㅎㅎ하루가 사라져 버리는 마술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전 숙취가 너무심해서 자중하려고 노력하는데 가끔 이게 잘안될때가있어요 과음을 하는날은 그다음날이 정말 지옥이더라구요 어서 해장으로 기분좀 푸세요 ^^

ㅋㅋㅋ 마술에 걸리지 않도록 이제 적당히 해야겠어요!
정말 하루가 힘드네요!
원래 이렇게 안 마시는데... 어젠 뭔 바람이 불었는지...ㅠㅠ

독거님 아침 점심은 드셨어요?!
오늘 불금이지만 술 드시면 안 되겠어요
속이 너무 망가지면 큰일이니까요...
술병 글만 읽어도 울렁거리는 것 같은 느낌이예요 ㅠ

아침엔 일어나지도 못하겠더라구요...ㅠ
12시쯤 겨우 일어나 해장국 먹고 출근했습니다!
스팀잇은 해야겠고... 죽을맛이네요~ ㅋㅋㅋㅋ

역시 뭐든 적당~히 하는게 맞나봅니다~
술깨도록 물을 적당~히 드셔보세용~~^^

물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우직도 머리가 어질어질...ㅋㅋㅋㅋ

악 ㅋㅋㅋㅋ 오전은 쉬고 지갑도 놓고오고
독거님 사장님? 임원단? 어디소속이신가여~👍
술은 이제 예전처럼 마시면 안되여되요되요^^:;;;;

ㅋㅋㅋㅋ 히사 넘버 2입니다... 사장님과 저 둘뿐이라 막내이기도 하지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