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술을 먹고 막차를 타고 정거장을 지나 길을 걷고

in #kr6 years ago

20180612_012203.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어제는 꽤 먼곳을 가서 한잔을 하고 막차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취기에 잠이들어 내릴 정거장을 지나 30여분을 걸어왔네요.
가끔 술이 오를정도로 마시면 한두정거장전에 내려 일부러 걷기도 합니다.

터벅터벅!
터덜터덜!
흔들리는 듯 나른한 걸음의 느낌이 좋고
인적이 끊긴 거리의 느낌도 좋고
그저 걷는것을 좋아하니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술은 좋아하지만 취하는 것은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숙취도 그렇고 어릴때 작은아버지들의 심한 주사를 많이 봐왔었습니다.
작은아버지가 세분 계시는데 두분은 알콜중독까지 가셔서 술로 인하여 모두 돌아가셨고 막내작은아버지도 젊을때 한 주사 했는데 지금은 뭐 그렇게 까지는 안 드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스로도 그렇고 친구들이더라도 취한 모습을 싫어하는 편입니다.
아 아버지는 술을 잘 안드십니다.

술은 좋아하지만 취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정확하게 말하면 취한 모습이겠지만 좀 우습지요^^
취하는 것과 취한 모습이 다른건가 하겠지만 음... 좀 다른거 같아요.


요즘은 술한잔 하고 새벽녁에 잠이 깨면 아이들과 아내생각을 많이 합니다.
술을 좀 줄여야 겠다.
운동을 좀 해야 겠다.
건강해야 겠다.
한동안 습관처럼 매일 맥주 한두잔 소주 한두잔 술을 마신적이 있습니다.
알콜중독아닌가 걱정을 하기도 했고요.^^
지금도 좀 그런경향이 없지 않지만 의식적으로 차를 마신다던지 하면서 습관적인 음주는 줄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보면 맨 술먹는 이야기가 많았던거 같은데 좀 웃기지요^^
아직 어제 먹은 술이 덜 깨서 앞뒤가 안 맞는 이야기를 주저리 주저리 하는 것 같습니다.
머리도 아프고 ㅎㅎㅎ

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체질적으로 술이 받지 않아 마시지 않지만
술 마시는 분위기는 좋아해요.
술 깨신후 가족들 생각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와 안드시는 분들은 자리를 많이 꺼려하시던데 대단하십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니 생각이 더 많이 나게 되는것 같아요^^

전 취하게 마셔본적이 없어서..
취하는거 싫어해요 저도..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회담 결과 같이 기다려요..ㅎㅎㅎ

전 아주 가끔^^ 저녁에 가서 방송 열심히 봐야 겠어요^^
그린라떼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저도 술은 좋아하는데 취하는건 싫어요...
근데 왜 먹었다 하면 취해서 들어올까요..

ㅎㅎㅎㅎㅎㅎ 술을 좋아하셔서 그런 거죠 뭐^^

ㅎㅎㅎㅎ 어서 술을 깨십시요 ㅎ
그래도 흔들림 없이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

ㅎㅎㅎ 퇴근할때 되니 정신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저런건 흔들려 줘야 맛인데 말이에요^^

아무래도 장차 아이들의 모습은 바로 지금 내 모습에서 시작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술주정 하는 모습도 버릇이라 정말 고치기가 어려울듯한데 그런 모습을 아이들이 보면 선행 학습을 하게 되겠지요. 호돌박님은 그런 모습이 없으신듯해서 애주가로서 다행이라 생각이 됩니다.^^ 와인 1잔, 맥주 1캔, 소주 2잔정도 할줄 아는 애주가 입니다.^^

작은아버지들 주사에 가족들이 많이 힘들어했던걸 많이 봤던지라 술은 좋아하지만 취한 모습은 정말 싫어해서 그런것 같아요^^
뭐 그래도 가끔 취할때도 있어요. 대신 정신과 행동을 단단히 하려고 합니다.^^
개털님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운동은 이래저래 안 하니까 몸에 안 좋은 건 줄이거나 하지 말자는 생각에서 술 담배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ㅎㅎ

건강 잘 챙기세요~

안할 수 있으면 안하는게 좋죠^^
저는 다행히 담배는 안 피우니 조금 위안이죠 ㅎㅎㅎ

취하기 전 살짝 붕뜬 그 때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져요ㅎㅎ
호돌님 해장하셔요!

ㅎㅎㅎ 살짝 알딸딸할때가 기분이 좋죠^^
해장은 짬뽕으로 했어요.
근데 좀 부드러운 걸로 할걸 그랬나봐요. 속이 좀 쓰리네요 ㅎㅎㅎ

술은 기분좋을 만큼... 그 만큼이 딱 좋은것 같아요!!
저도 가끔 곤드레 만드레~ ㅋㅋㅋ 이러면 힘도 들고...ㅠ

맞아요^^ 먹을때는 좋지만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ㅎㅎㅎ

저도 늘 반성하는데 또 반복 되더라구요 ㅜㅜ 오늘도 반성해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도 취하는 모습을 싫어한다 뿐이지 자주 먹어요^^ 주니님도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술은 항상 적당히 분이기 좋을 정도가 좋은것 같습니다.
그게 쉽진 않지만요 하하

그쵸 술이라는게 먹다보면 딱 끊기가 힘들어서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