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랑이랑 사자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in #kr5 years ago

프로토타입은 정말 ㅎㄷㄷ 하네요~~~
프로토타입도 실제 피규어를 만들기는 하는건가요?? 아니면 포토샵??^^
그리고 재도색얘기가 나와서.. 키위님도 직접 재도색하시곤 하나요??

Sort:  

프로토타입은 원형사가 공장에 보내기 전에 실제로 도색작업까지 완료한 시안이에요. 그걸 공장에서 적절하게 타협해서 양산화에 들어가죠.ㅎㅎ 그 갭을 줄여가는게 회사의 역할인데 PAPO는 그걸 잘 못하더라고요. 제가 하는 재도색은 그냥 음영 조금 넣어주고 파스텔로 그라데이션 넣어주는 정도에요.ㅎㅎ 제대로 하는 사람은 완전히 도색을 지우고 새로 싹 도색하더라고요. 저는 그렇게는 못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