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오는 아침

in #kr6 years ago


밤새 내린 거센 비에 뒤척 뒤척

침대와 이별하기 싫은 몸을 억지로 일으켜

좀 게으른 엄마 하자며 빵과 바나나로 아침을 준비하고

아이들 침대를 돌며 꼭 안아 깨웠다

어른도 귀찮은 비오는 아침

풍물부 연습한다고 이른 등교를 하는 아이들이 안쓰럽다

어제는 합창 연습으로 늦은 귀가를 했던 꼬마들

1분이라도 더 재우고 싶지만 지각이라면 질색하니 속이라도 채워 보내야지

오늘은 오랫만에 신발장까지 등교를 도와주었다.

뭔 가방이 이리 무거운 건지...

아이들과 오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로 약속하고 바이바이~

이번주면 동요제도 합창도 모두 마무리 되니 조금만 더 힘내자.

게을러 게을러 귀찮음에 한없이 늘어지는 오늘 같은 날

꼬마들 덕에 부지런한 아침을 시작함에 주어진 여유에 감사를~


진하게 내린 커피를 따뜻한 라테로~ 즐기며

오랫만에 고 김광석님의 잊혀지는 것을 들으며 비오는 목요일을 즐긴다

Sort:  

어른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데... 더욱이 비오는날은... 이불밖으로 나오기가 그렇게 싫은지....

저는 늦게 자기도 했지만 비때문에 몇번 뒤척이다 아침에 30분 늦게 일어나서 회사 지각할뻔 했네요 ㅎㅎㅎ 지금 가는중인데 다행히 10분 남겨놓고 세이프 할것 같네요^^;

이런 날은 출근 길이 참 고되죠 ㅠㅠ
그래도 늦지 않게 도착하실거 같다니 참 다행입니다~😊😊 비오지만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2분 남겨놓고 세이프했네요. ㅎㅎㅎ

비오는날 참 듣기 좋은 노래이네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앗 판다양도 뒤척이다가 판다군 밥을 못해줄뻔 했네요 ㅎㅎㅎ
비오는 날은 사람이 늘어지는 게 어쩔 수 없는 가 봅니다 :)

판다양은 혼자 몸이 아니니 더 그렇죠 ㅠㅠ
내몸 하나 가누기도 힘든데..

어른도 귀찮은 비오는 아침이란 대목에서
울컥해요 ㅜㅜ...
음악 잘 들을게요

음악 잘 들어주셨다니 감사해요 ^^
무슨 힘든일이 있으셨을까요...토닥토닥 해드릴게요. 기운내세요 ^^

포근한 엄마의 품이 느껴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개털님은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전 하루 잘 마치고 마음이 복잡한 밤을.....ㅎㅎ

훌훌 털어버리세요.^^

김광석노래 좋아요~ 이런날 듣기도 참 좋은 목소리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0^ 아자!아자!

편안하게 참 좋죠~😊😊
누니다님도~ 즐겁게 ㅎㅎ

정말 오늘같은 날은 일어나기 싫은 아침이죠 ㅜㅠㅠㅜㅋ
그냥 집에서 한없이 뒹굴거리고 싶은 날인거 같아요..

우메야 천둥....ㅎㅎ 소리 무섭네요 ㅋ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
내일을 그치려는지 맑은 하늘이 보고픈 밤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비오는날 김광석노래라니 너무 감성흠뻑 젖네요ㅎㅎ
비오고 눈오는날은 몸도 힘든지 일어나기 힘들죠 ㅜㅜ 정말 비 억수로오는날이네요..

이렇게 종일 내리는 비에 몸도 마음도 축 쳐지는 기분입니다.
그만 늘어지게 맑은 하늘이 보고프네요~
정말 많이도 와요 ㅠㅠ

비오는날 아이들도 늦잠 자더라고용! 노래가 오늘같은날과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아요^^

쳐지는 건 애나 어른이나 마찬가지인 모양이예요 ㅎㅎ
오늘 같은 날 더 귀에 감기는 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