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다반사] 이런저런 이야기들 - 이러고 있습니다.

in #kr5 years ago

재활용은 좋긴한데 손이 너무 많이 간다는...ㅠㅠ

사소한걸로도 많이 싸우고 큰일로도 많이 싸우고. 그냥 인생이 싸움인듯. ㅋㅋㅋㅋ 금방 푸셨다니 다행이네요. :)

저도 그런이유에서 아직 아이를 갖기가 좀 무섭네요. ㅜㅜ

마지막 충원이든 뭐든 스카웃제의가 들어왓다는건 그만큼 인정 받는단 소리니 좋은일이네요. :)

오랜만에 호돌박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듣는것 같아 좋네요. :)

Sort:  

재활용은 진짜 그렇죠^^
요즘도 가끔 싸우곤 해요. 뭐 아이들 때문에 싸움더 제대로 못하지만요~
찌찌형 아직 아이가 없군요^^
둘이 알콩달콩 좋죠 뭐~~~
오랫만에 저도 개인 얘기를 쓰니 좋네요.. 맨날 재미없는 목공에 휴양림이야기 ㅎㅎㅎ

목공이랑 휴양림이야기도 재밌게 봤는데요 저는 ㅎㄹㅎㅎ

찌찌형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