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청청가평에서 맑은물로 생산한 가평드림쌀을 소개합니다. 요즘은 식량의 양보다는 양질의 쌀로 승부를 하고 있지요. 하늘이 내린 청정지역 가평에서 깨끗한 공기와 깨끗한 물을 이용하여 친환경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농약 인증을 받은 쌀입니다. 가평드림쌀 정말 좋습니다. 믿을수 있는 쌀이라고 할수 있겠지요.
『가평드림쌀』 상표는 청정가평의 맑은 공기와 맑은 물과 좋은 환경에 생산한 양질의 친환경쌀을 모두 담아서 드린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 훈훈하고 넉넉한 고향의 정을 느낄수 있네요.

20180917_104640.jpg

포장은 박스포장과 일반포장으로 나누어 집니다. 가평드림쌀 박스포장을 보면 3KG으로 투명한 플라스틱병에 1KG짜리 세개를 넣어서 판매를 한답니다. 두개는 일반쌀이고 한개는 찹쌀로 포장을 하였답니다. 선물용도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저렴합니다. 세개들이 3KG에 17,000원이라고 하니 요즘 핵가족시대에 보관하기도 편하고 정말 좋습니다. 택배도 가능하지요.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보름골길 14
  • 판매 : 대풍벼위탁영농조합법인
  • 가공 : 대보정미소 / 가평드림쌀

전화번호는 포장재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지요. 대풍벼영농조합법인을 검색하니 불우이웃돕기등 좋은 일을 많이 하셨네요.

20180917_104802.jpg

포장도 예쁘게 색을 넣어서 했지요. 무게는 4KG으로 농부의 마음을 담아서 드리는 일반쌀로서 가격은 15,000원 이라고 하네요. 가족이 많지 않은 집에서 먹기에 정말 좋네요. 보관하기도 좋고 운반하기도 좋고 포장재만 보아도 정말 좋은 것을 느낄수 있네요. 더군다나 박스로 되어 있는 포장재를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을 잘해 놓았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듯 합니다. 청정가평의 자연에서 생산한 무농약 친환경쌀 드시고 건강함을 유지하시고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20180917_110648.jpg

Sort:  

아 가평에 관한 소개시군요.
가평 쌀은 아직 먹어 보지 못했는데 기회되면 먹어 봐야 겠네요.

공기좋고 물좋은 고장에서만 생산하는 친환경쌀입니다.

포장재를 참 많이 신경쓴 것 같네요.
요즘은 저런부분에서 신뢰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아요~

이제는 마케팅에서 필요한 부분이지요.

포장이 특이합니다.
깔끔해서 두고 먹기 좋겠어요.
봉지는 쏟아서 다시 어디에 담아야 하니까

선물용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깔끔한 포장이네요
아주 좋습니다!

예 정말 좋습니다. 포장이 예쁘고 쌀도 건강식이지요.

병은 따로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좋겠어여.

괜찮습니다. 다음에 담아놓아도 되겠지요.

가평 드림쌀 좋아요.^^

좋은걸어떻게 아셨나요?

포장이 멋지네요! ㅎㅎ

마케팅 전략에서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외관도 그렇고 고급지고 몸에도 더 좋아 보이는 쌀이네요~

먹으면 더 좋지요.

쌀은 어떤 품종인가요?ㅎ

삼광, 맛드림이지요. 오늘은 비가내리고 있네요.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17 which ranks you at #1567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7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Welcome to my blo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