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 추천 좀 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보상거절글입니다!!!!)

젊은이의 도전,
희망,
미래에 대한 ,
성공?
인생 철학,겸손,
배려, 봉사,인류애

이런 것에 관한 좋은 영시
혹시 알고 계신 분 추천 좀 부탁드려요~~~

(사랑에 대한 것 제외)

이왕이면 좀 알려진 작가 것이면 더 좋구요.
(이름만 들어도 아하~~ 하는....
아니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보상거절글입니다!!!)

Sort:  

이것도 되려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맥아더장군님의 "기도문"을 정말 좋아해서 아이들 100일 일기장이랑 노트에 적어 놓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냥 살포시 추천 한번 해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한 번 읽어볼게요.
(지인에게도 알려주고요^^)

넵 ~ 읽어 보시고 좋아해 주시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헤헤 즐거운 맛점 하세요

와우!!!
제가 추천시 몇개를 프린트 해서 전해줬는데
이 시를 선택했어요.
저녁 얻어먹고 왔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6_옛다보팅.gif

오 너무 기분이 좋아요 저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럭키누나~ 죄송합니다!!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거절해도 보팅할꺼얌~~ ㅎㅎ

꺄악~~~~
독거오빠!!!
이렇게 귀여운 짓 자꾸 할거야!!!!
고마워.ㅋㅋㅋㅋㅋ
(검색...영시......ㅋㅋㅋㅋㅋㅋ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독거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빠른 답변 무지 무지 감사합니다!!!!!
급했거든요.ㅋㅋㅋㅋ

Loading...

7D501D14-E161-4EB6-8ADF-F6C0B8C75BA0.jpeg

놀란 알덴이라는 시인의 시에요 !

오케이~~~
검색해보겠습니다!
무지 빠른 댓글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소서!

Loading...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 의
< He wishes for the cloths of heaven (하늘의 천) >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텍스트로 적혀져 있는 시인데,
빛나는 것처럼 아름답고..
화자의 마음이 느껴져서 조금 슬프기도 하네요.

한 구절을 읊어드리자면..


나는 가난하여
가진 것이 꿈 뿐이라
내 꿈을 그대 발 밑에 깔았습니다

사뿐히 밟으소서,
그대 밟는 것 내 꿈이오니


좋은 하루 되세요, @lucky2 님 ^^

한 구절만 읽어도 슬프네요.
추천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하게!

Loading...

charlotte bronte의 LIFE
를 찾았는데용 ㅎㅎ;;

ㅎ 감사합니다~~

greenlatt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뉴비존 스팀헌트] 우리가 스팀헌트 플랫폼에서 보팅을 해야 하는 이유!

그건 이벤트 여신 lucky2 님께 배웠잖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