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프로젝트 11차 ㅡ 울어라, 그대 해방될 것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zzing님, 주책맞게 깨어 있다 이 글을 봐 버렸네요. 필사해 주신다고 했을 때 민망한 마음이 앞섰어요. 무려 필사의 대상이 되는 고고한 글은 따로 있다고 여겼으니까요. 다사한 가운데—입 밖을 탈주하려는 못 해 먹겠네라는 말을 단속하며—한 자 한 자 눌러 쓰셨을 zzing님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진심으로 영광이에요.
zzing님 덕분에 이 글을 다시 읽었어요. 글 초입에 인용한 소설가 김형경의 문장을 보니—퀄리티를 차치하고—이 글은 zzing님이 필사할 수밖에 없을 운명이었던 듯싶네요.

"그리하여 남자들은 스스로 규정해둔 '남자다움'의 가치들을 어깨에 얹은 채 낙타처럼 변형되고 걸음이 느려지는 것처럼 보인다."

이보다 명료한 운명론적 메시지가 어디 있을까요. 그리고 포스팅 후미에 zzing님의 댓글을 첨부한 선택은 감히 신의 한 수였다고 아니할 수 없네요. 어수룩한 제 글만 덩그러니 전시하는 것보다 훨씬 나아 보여요.
면구한 마음에 진심과 농을 버무려 썼습니다. 너그러이 받아 주시길. 필사 정말 고맙습니다. 아울러 평소 제게 곰살맞게 대해주시는 것도 고맙습니다!

Sort:  

ㅎㅎㅎㅎ낙탘ㅋㅋㅋ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심 터졌음
킬링파트가 초반에 있었네요

ㅎㅎㅎ그리고 절름발이글ㅎㅎ이라닠ㅋㅋ표현이 다소 격하시네영😏
은근 ㅋㅋ잠을 늦게 자셔서 ㅋㅋㅋ챗방에도 초대하려했거늘 그것또한 한사코 거절하시니 그저 두고 볼 밖에요ㅋㅋㅋㅋ

그 표현(절름...)은 쓰면서도 아닌 것 같았네요. 수정했어요. ㅎㅎ 그림도 멋져요. ㅎㅎ

거짓말!!!크앙
솔직히 말하시지
글읽다 낙타부분보고 웃었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47.22
ETH 3174.7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