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사기로 추정되는 3가지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edited)

whenmoon2.png



암호화폐 사기로 추정되는 몇가지 프로젝트를 가져왔습니다.
투자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

333.png

333eth

일간 3.33%의 수익률

수익금 재투자 없이 100이더 투자시

1달 : 200이더
100일 : 433이더
1년 : 1,315이더

후발 투자자 자금으로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5만건이 넘는 트랜젝션이 발생했습니다.





2

easy.png

easyinvest7

일간 7%의 수익률
다른 배당형 dapp과는 다르게 래퍼럴과 광고비가 없어서 7%의 고수익이 난다고 주장합니다.

수익금 재투자 없이 100이더 투자시

1달 : 310이더
100일 : 800이더
1년 : 2,655이더

허무맹랑한 수익 보장형의 폰지 사기거나, 그냥 단순 먹튀입니다.
어느 쪽인지 실험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제 이더는 소중하니까요.





3

z1.png

zethr.game

한국에서 좀 퍼지고 있는 제써입니다.
자기보다 늦게 들어온 사람들에게 이더리움을 배당받는 시스템입니다.

z2.png
본인들의 방식이 피라미드임에 스스럼이 없어 보입니다.
정직한 사기같아 보여서 그나마 보기 좋군요.

얼마전만 해도 집어넣은 원금을 하루이틀만에 회수할 수 있었습니다.
그 때는 몰라도, 앞으로 더이상 후발주자들이 들어오지 않는 순간 파멸입니다.

원본은 zethr.io였고, 현재 퍼지고 있는 형태는 zethr.game으로 사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본 코드를 나쁜 방향으로 수정했다는 의혹도 있으나, 저는 개발지식이 없어서 사실 확인은 불가능했습니다.

한국에서 좀 많이 퍼지고있는 상태이므로 주의하시길!

Sort:  

한때나마 친했던 녀석이 권하면, 소액일 때는 모르는 채 속아주기도 해유~
별 사람 다 있으니께유 ~

폰지님의 폰지사기글 ㅎㅎ
폰지님 좋은 밤 보내세요~

ㅋㅋㅋㅋ 그나마 마지막은 웃음이라도 제공
그나저나 폰지판다님 아이디는 어떤 의미인가요? ㅎㅎㅎ

비트코인 폰지사기라는 비아냥이 많던 시절이라...
자조적인 의미에서 그렇게 지었습니다.
폰지사기로 끝나면 최소한 가해자로 남자는 마인드도 있었구요... ㅎ

ㅋㅋㅋㅋㅋㅋ 아이디가 풀 간지시네요

암호화폐 관련해서 이러한 부분이 있는지 처음알았네요. 역시 남의 돈은 내돈이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군요... ㅠㅠ

많아요 지금도 널렸어요
제가 모르는 변종 코인사기들이 훨씬 많을거에요

옛날에 없어진 이더트레이드나 비트커넥트부터 시작해서 원코인, 알비타오(사기추정) 등등... 몇번 포스팅한적 있어요 ㅎ

만드는 놈도 문제지만 하는 사람들도 좀 문제긴하네요. 저게 말이 되는지 참...

일단 3~7% 수익률이 말이 되는건지 참 =-=;;;

진짜 폰지사기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듯요..사기꾼 천지..요새 보면 거래소들도 한탕하는것 같..ㅋㅋ

참...
저렇게 뻔히 보이는 사기가 많다는건, 당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뜻이겠죠??
안타깝네요

주의해야겠네요.ㅡㅡ

저게 말이 안된다는 것을 알면서 투자하는 사람들은 참 ~~

얼만큼 신뢰하고 해야할지 저같이 무지한 판단력도 없어요 ㅜ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