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촌 이야기] 귀농귀촌 수업 듣고 왔습니다. + 러시아 Worldcup 이벤트 with @banguri

in #kr6 years ago

궁금한 것이 있는데 록엽님은 실제로 농사를 지으실 건가요? ^^
제가 자세히는 모르지만 그간의 글을 읽어보았을때는 거주지는 평창이지만 지역에 관계없이 하실 수 있는 일을 하고 계신 것 같아서요~ㅋ

제가 꿈꾸는 로망이 농사일은 취미생활로 하면서 주업은 개발은 제가 원하는 시간에 하는 것인데 록엽님이 딱 그 케이스가 아닌까라는 혼자만의 짐작을 해 봅니다. ^^

록엽님은 글을 잘 쓰시니까 평창에서의 생활을 스팀잇에 글을 차곡차곡 잘 써내려가서 그걸 토대로 책을 한번 내 보심이 어떨런지요??

Sort:  

네 저는 집에서 일한지 한 5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아이 때문에 회사 관두고 집으로 들어온지 꽤 되었네요.^^ 그래도 이왕 시골에 가니 길게 보고 농사도 지어보려고 해요. 처음에는 아주 작게 시작하고 배우려고 해요. 생산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면 도시의 경험을 살려 어떻게 가공하고 판매할 건지 고민해보려고 합니다. 농업도 좀더 혁신적일 필요가 있다고 귀농귀촌 강의에서 들었어요. 고민하고, 노력하면 언젠가 부농의 꿈을 이룰지도!!^^

꼭 부농은 아니라도 본업과 부업(농사)의 적절한 조화로 더 큰 시너지가 발생했으면 좋겠어요 ^^
혹시 쇼핑몰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