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큰 시름하나 놓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또 새로운 것들이 하나둘 술술 풀리리라 생각해요^^

네 형님. 하나 둘 잘 해결되고 있네요. 이제 이사 준비하고 가면 될 거 같습니다. 봉평에 가면 또 새로운 도전과 어려움이 있겠죠? 가족들과 함께 하나씩 잘 해결하며 사는 모습 전할께요~^^

음식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소식에 대해 잘봤습니다.행복은 내가 찾는 것이란 것이 기억에 남네요. 이렇게 또 하나 찾아갑니다ㅎㅎ

행복이란 게 가깝고도 먼 것 같습니다. 일이 잘 처리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팔진 못해도 전세라도 계약했다니 다행입니다 ㅎ 저희도 집을 못팔고 전세주고 이사 왔네요 ㅎㅎ 2년후엔 꼭 팔리길 기원해봅니다

저랑 같은 처지이시군요. 어공(어쩌다 공무원)이란 말이 있던데 우리는 어이(어쩌다 2주택자) 군요. ㅋㅋ
농담입니다. ^^

제목보고 걱정했는데, 그래도 전세계약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더 좋게 팔리려고 늦어지나봅니다 ^^

양도세 때문에 걱정이긴 합니다. 다만 시간이 좀 흐르고 많이 올라준다면 좋긴 할 것 같아요~^^

변화가 올때는 항상 두려움이 먼저 오는 것 같습니다. 그곳에서 뭔가?를 살피는 지혜가 필요한데 두려움이 공포심위주로 바뀌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요. 사실은 현재에 충실하면 될 터인데...

새로움은 설레임과 두려움을 함께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둘이 하나일지도?!^^

제가 논리적으로 제가 걱정하는 바를 모두 설명하기는 어려운 것 같고요. 다만 스팀의 중심이 되는 스팀잇 환경에 변화가 생기면서 스팀잇 자체가 작동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에 따른 부작용도 만만치 않을까 개인적인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백퍼 동감합니다.^^

핵심 소식 관련... 축하드립니다~!!!
이번 주도 활기찬 한 주 되세요~ 투표 참여하시구요~!^^

스팀잇이 잘 되기 위해 서로 노력하고 책임을 공유해야 한다는 생각이 자꾸드네요. ^^

이제 이사준비하셔야겠네요^^ 앞으로 평창살이 준비에 집중할 수 있어 잘 되었습니다. 최선은 아니지만 예정대로 진행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맞습니다 형님.
이 정도 하는 것도 머리 아픈데 지금 생각해보면 집 짓는 일을 어떻게 할라고 했는지. ㅋㅋ

ㅎㅎㅎ 하나하나 일들이 풀리고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잘 풀리고 있어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4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