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보내주신 택배

in #kr5 years ago (edited)

지난주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댁을 찾았다

맛있는 저녁도 사드리고 일박이일의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집으로 내려오다가 휴게소에 들렀을 때 주머니에 차키가 없는 것을 발견했다

어머니와 인사를 하고 차 문이 열리고 시동이 열리길래

아무 생각없이 출발했는데 알고보니 아내의 지갑에 있었던 스페어 키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다시 돌아갈수는 없고 해서 집에 돌아와 어머니한테 전화를 드렸더니 무슨 큰일이라도 난줄 아시고 허둥지둥 하시며 바로 택배를 보내셨다

택배가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무사히 잘 받았는지 어머니의 전화를 여러통 받았다

택배가 도착해서 봤더니 예상보다 훨씬 큰 택배 박스였다

과자.jpg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우리 엄니 ㅎㅎ

내가 좋아하는 과자 맛동산을 하나 넣어서 보내주시는 센스^^

키.jpg

차키도 휴지에 몇번씩 꽁꽁 사서 보내주셨는데

이걸 본 순간 여러가지 생각들이 뇌리를 스쳐갔다

아마도 차키 분실이나 파손으로 자식이 어려움에 처하지 않길 바라시는 어머니의 마음일 것이다

이번 어버이날 해프닝으로 부모님의 크나큰 사랑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었다

불금을 맞아 신나게 놀기전에 어머님께 전화 한통화 드려야 겠다

모두들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

Sort:  

여러겹으로 싼 차키에서
그냥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어머니의 마음이 뭔지 전달이 되네요.
게다가 집앞 가게에서 있을 법한 맛동산을 까지...^^

꽁꽁 싸서 보내주신 차키 앞으론 잃어버리지 않게 소중히 간직해야 겠습니다^^

맛동산을 ~~
역시 엄마뿐입니다.
더 달콤하고 고소한 맛동산이였겠네요.

그런대 손키행님 얼마나 맛동산을 많이 먹고
강조해야 엄마가 맛동산을 보내주실까요??
맛동산 ㅋ 손키님 잼지네여

맛동산도 좋아하지만 어렸을때 과자를 너무 좋아했었거든요 ㅋ

택배 도착하기까지 마음 졸이셨을거 같아요. 역시 엄마 최고!!^^

택배 받고나서 마음이 짠하더라구요^^

맛동산 겁나 크네요 ~^

왕 맛동산으로 보내주셨습니다 ㅋㅋ

택배 도착까진 걱정되셨겠네요
역시 어머님들의 자식 사랑은 ^^
불금 신나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맛동산 제 아내가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ㅎㅎㅎ

차키에다 아들이 좋아하는 과자까지 보내셨나봐요..
역시 자식사랑은 엄마입니다^^

맛동산보다 훨씬 큰 걸 택배로 답장하심이...^^

네 준비해야 겠네요^^

헐~~ 뭔가요? 맛동산이라니....
손키 어른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큰 자식도 부모눈엔 아이인가봐요^^

환갑이 되어도 아이로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오늘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나 해야겠네요^^

ㅋㅋㅋ 즐거운 파티 되세요~

이거 광고 스토리로 쓰여도 좋을거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