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일기] #180516. 휴가에 업무가 밀려오고 여행기는 고민되니 핑계를 대며...

in #kr6 years ago (edited)

1. 휴가지로 밀려오는 업무


나는 지금 휴가중이다.

근데 밤이 되면 회사와 화상통화를 한다.
이메일에 답변을한다.
Trello의 카드를 읽고 답변하고 이동한다.

회사에서 급하다고 해서 잠깐 해결해줬더니,
이후부터 대놓고 나를 업무에 끼어 넣고 있다.

여행기가 늦어지는 결정적인 이유다!!!


2. 합쳐버릴까???


이제 여행 8일차가 지났다.

장기 여행의 특성상 일정이 반복된다.
(이게 장기 여행의 묘미긴 하다.)

반복된 일정의 여행기는 조금 별로인것 같다.
(나도 이런 여행기는 재미가 없다.ㅋㅋ)

몇일을 그냥 합쳐버릴까???


3. 핑계...


오늘은 여행기 4일차를 쓰려고 준비를 했다.
근데, 댓글달고 보팅하고 글도 읽고 하다보니 새벽 4시가 넘었다.
지금부터 여행기를 쓰면 새벽 6시가 넘어야 잘수 있을것 같다.

결국 여행기가 아니라 일기를 꺼내들었다.
역시 여행기 보단 일기가 쓰기 쉽다.ㅋㅋ

1포의 보상을 놓치기 싫어서 읽기를 썼다.


4. 보팅도넛 이쁘네~


스팀잇을 할 시간이 줄어들어서 읽고 보팅을 주로 했다.
(솔직히 모두다 읽진 못했다.)

댓글을 달지 않는게 내심 미안했으나 현실적으로 힘들었다.
근데 신기한건 보팅도넛은 훨~~씬 이뻐졌다.!!

결국 200을 넘겼다!! 야호!~~

여전히 댓글을 달지 못하는건 죄송하니 하다.

여행후에는 꼭 프로댓글러 복귀하리다~


5. 뉴비가 엄청 늘었다.


kr-join 순방을 자주 다니는데 뉴비가 엄청나게 늘었다.
아마도 스팀 가격 상승기에 가입신청한 사람들이 아닐까 싶다.

다시 스팀 가격이 떨어졌던데...
몇일후에는 또 줄어들것 같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많은 지원 바래요~ㅋㅋ





Sort:  

휴가가셔서 일이라니 ... 강제 디지털노마드가 되셨군요... 파이팅입니다

오~~ 디지털노마드!!!
그렇군요.. 저도 그렇게 디지털 노마드를 즐기는 중이었네요.ㅋㅋ

ㅎㅎ 휴가를 가도 일에서는 완전 벗어나기가 힘들더라구요.
낮에는 가족들과 놀고 눈치껏 살짝 살짝 전화로 상황을 보구..
가족들 잘때 일 좀 하고... 아침에는 피곤하구 ㅋㅋㅋ

골드님...여행지에서도 일하느라 바쁘시군요..
거기에 큐레이팅까지!!
어쩐지 골드님의 새벽은 낮보다 더 분주하실 듯 싶어요!
도넛 색깔이 참 곱습니다!!

맞아요. 저는 항상 새벽에 분주해요.
여행지에서도 평상시 집에서도 말이죠.

호의가 계속 되면 둘리

비슷한 패턴이라도 배경이 다르면 느낌이 다르지 않을까요?
하와이라는 곳을 못가본 저로서는 .. 모두다 새로울것 같습니다..ㅠㅠ

현재 저는 둘리가 된 상태입니다.
오늘도 지금까지 회사일을 처리해주고 직원들이 퇴근하고 스팀잇을 돌아다니네요.^^

.... 저 첫줄을 취소선으로 한다는게 그냥 마지막 단어에 ~ 이것만 남았네요 ;;;
상황에따라 기분 안좋은 댓글이 될수 있는데.. 혹시 기분나쁘셨으면 사과드립니다.

전~~혀 기분 나쁘지 않습니다.
아시나요님 덕분에 저의 스팀잇의 생활이 +1이 되고 있습니다.
FU(c케이) 화이팅!

하루 정도는 모든걸 잊고 놀아보세요~^^
근데 그래도 스팀잇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놀러가면 스팀잇이고 회사고 신경안쓰죠.^^
그래서 로밍도 하지 않았고.. 숙소에서 아이가 자고 나면 그때부터 내 세상이니...
그때부터 일을 시작합니다. ㅋㅋ

휴가 가서까지 일을 하시다니...
회사가 너무하네욧!!
여행하시라 일하시라 스팀잇 하시라...정말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시겠어요.ㅎㅎ

특히 새벽시간이 그렇긴해요^^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는 직원들과 함께 나눌 다과등은 준비하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ㅋㅋ

벌써 8일차에요.
시간 금방이네요.
회사 너무하네 진짜... 여행간 사람은 건들지 말아야 하는데... ㅠㅠ
그래도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히 쉬다 오세요^^

이제는.. 하와이에서의 시간도 8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흑흑... 너무 슬퍼요.ㅋㅋ
회사일은 약간의 스트레스는 있으나...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골드님 뭔가 세계를 움직이는 리더들의 일상 같아요!
휴가지에서 업무보고 받고 지시하고 크하~~~~
꿈의 삶이네요!
일을 그렇게 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남은 휴가 알차게 인생추억 많이많이 만들어 오세요!
없는 짬에 뉴비들 위해서 이벤트도 만드시고 멋지십니다👍

크하~~ 너무 거대해서 제가 거기에 끼어도 될까요.ㅋㅋ
저는 그냥 소시민인데.ㅋㅋ
이벤트는 이제 시스템화되어서 어렵지 않습니다.ㅋㅋ
시간만 있으면..ㅋㅋㅋ

휴가에서도 일처리를 ㅜㅜ
그래도 즐겁게 보내시고 오세요 금님 ㅎㅎ

네 감사해요~~
그리고 매일 즐거운데 이제 딱 휴가의 절반이라 아쉬움이..흑흑

쉬실때는 그대로 즐기셔도...
의무가 아니잖아요... ^^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오셔요..

의무는 아니긴 하나..ㅋㅋ
회사를 그만둘께 아니다보니 책임이라는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