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의 외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밖에서 불렀다
자연의 무언가가,,,

딱히 목적지를 설정한 것은 아니었다

그냥 이 늦은 밤에 바람 쐬고 싶다는
강렬한 마음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이다
보니 그래도 사람들이 있을 것 같은 장소를 찾았다

늦은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군데군데 자리를 잡고 있었다

태백의 황지연못은 낙동강 발원지이다

물이 엄청 깨끗하다 맨발로 들어가 봤다
신발 신고도 들어가 봤다,,,,발이 시렸다
세수도 하고 입도 헹구고

물끄러미 물결을 바라보고
가만히 물과 돌이 내는 소리를 들어보고

사람의 본질도 저리 투명하고 이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사랑 같은 돌맹이 하나 기념으로 주워왔다

20180807_235320.jpg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 복사해서
올리면 직접 여기서 동영상 볼 수 있는 거
아니예요?
동영상인데 링크 복사 해서 올린 건데
동영상이 안 되네요 ㅠ.ㅠ

20180807_235537.jpg

20180808_012017.jpg

20180808_131104.jpg

Sort:  

태백시 ? 황지연못, 낙동강 발원지.
모르던 것 알고 갑니다.

헐.. 누군가가 광개토대왕비 처럼
새긴 돌멩이를 주우셨군요.

--

유툽 주소 한번 올려봐 주세요.
제가 함 해 볼께요.

Loading...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거기어디에요.
그곳에 발담그면 무좀이 싹 사라지겠죠!

태백 황지연못요
낙동강의 시작점이예요

네.
그렇군요.
물이 엄청맑으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낮에 보면 더위가 가셔요 ㅎㅎ

너무너무너무너무 오랜만입니다!!
반가워서 소리치게 되네요!!

한 번 와락 안아 드릴까요? ㅎㅎ

눼~!!

보팅파워가 80대라 얼마 안 되네요 ㅎㅎ

그리고

와락..!!!👫

어머나.. 눈물!!!
안아주셔서 폭 안겼습니다.

아니 두분 뭐하시는거예요? ㅎㅎ

헐 들켰네
격하게 반가움을요
독거님은 아니라시기에 ㅎㅎ

독거님 여기서 질투하시면 안 됩니다!ㅎㅎ

황지연못.. 태백 참 시원한곳^^
가고 시프네요. ㅋㅋ

블금 행복하세요.

그래도 이곳은 낙원이예요
도심에 비하면요

물이 엄청 맑고 시원하겠네요!! 자연이 성화님을 보고싶었나 봐요^^

동영상 여기에 직접 올리는 법 아셔요?

음... 저도 동영상은 한번도 안올려봐서....ㅎㅎ

동영상은.. youtube에 올려서 그 주소 올리시면 될껍니다!
이렇게요.

아~유튜브 올려서 다시 주시를 올려야 하는군요! 바로 올리는 방법은 없나요? ㅋ

그니까요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복사 했는데 안 돼요 ㅠ.ㅠ

혹시
steemkr 이나 busy 나
또는 다른 인터페이스 사용하세요?

steemit 은 그냥 youtube 주소 붙이면 됨.

인터페이스 프로그램에 따라서,
처리 방법이 다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근데
저 없어도 너무 잘 지내고 계셨지요~~!!??

ㅋㅋ 대답해야 하나요? ^________^

그런 대답이면 뭐 뒷말을 안 듣는 게
제 심장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음? 동영상 주소 그냥 붙이기만해도
잘 나올텐데요!? 주소를 뭔가 잘 못 쓰신 것 같아요~

제가 뭔가를 잘못 했나 봐요

아~~~~ 발이 간질간질해요 ㅋㅋㅋㅋ

제가 긁어 드릴까요? ㅋㅋㅋㅋㅋ

물고기떼가 있긴 했어요 ㅎㅎ

에빵님께 풀케어를!!

보기만 해도 시원한 계곡물이네요.
이런 곳이라면 누구라도 발담그고 싶어질듯 해요.
진짜 피서를 산책하면서 하시네요 ㅎㅎ

우리 꼬맹이 튼튼이 왕자님
여기에 데려다 놓으면 잘 놀텐데요 ㅎㅎ

저랑 물장구치면 엄청 좋아할듯 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