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OLD POP #18 Nolans - Sexy Music

in #kr6 years ago

오늘 들어볼 곡은 불금에 맞는 신나는 곡으로 선택해 봤어요.날씨도 덥고 코인들도 힘들어 주저앉고.....그래도 비상하길 바라며 즐겁게 오늘을 보낼려고 합니다.같이 따라 불러볼 곡은 Nolans의 Sexy Music입니다.

Nolans는 1980년 새 음반 'Making Waves'를 발표한 후 이듬해 1981년에 자신들의 이전 싱글 'I'm In the Mood for Dancing'을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려 놓았던 일본의 동경 음악 축제(Tokyo Music Festival)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으로 가게 됩니다. Nolans는 동경 음악 축제에 음반 'Making Waves'에 수록되었던 곡인 'Sexy Music'으로 참가하여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이 곡은 우리나라에도 알려져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서 1982년 서울과 부산에서 내한 공연도 하게 됩니다.

뮤비를 참 어색한 모습입니다.그런데 왠지 친숙하게 느껴집니다.춤을 잘 추지 못해도 따라하기 쉽고 많이 움직이지 않아도 되고 이런 요소들이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끌게된 것일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그리고 네명 모두 친자매라고 하네요.

자 불금 씬나게 즐겨 봅시다


출처 유튜브 lsh5984


Well I head on out at the local disco hall
wehere the kids get down to the funky disco wall
well the music hit me high it hit me low
oh babe, I was getting it all
Through the smoky funky scene
man, you should have been
they have those disco lights
flashing through the night
Sexy music on the wall sexy music I was getting it all
sexy music on the wall sexy music I was getting it all
When I checked the time I should be heading home
I'm shaking to that rhythm in my soul those shadows
flickered high they flickered low oh babe,
nearly lost control
Oh sexy music
sexy sexy
Through the smoky funky scene
man, you should have been they have those disco lights
flashing through the night

안좋은 일 오늘은 다 잊고 씬나게 놀고 즐겨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몇살때인가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ㅎㅎ.삼십년도 넘으셨을 듯 싶네요^^

그때가 좋았는데요. ㅋㅋㅋㅋ
저는 안 늙을줄 알았어요. 멍청했었죠.

가사 내용을 보니 정말 고피 풀고 놀자는 거 같네요. ^^
즐거운 불금 되시길!!

록엽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오렌지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휴대폰으로 들어봐야겠군요 ㅎㅎ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이 노래를, 나의 어머니 경청했다 기억한다! 좋은 기사 친구 신은 당신을 강복한다! 당신을 보십시오! @twinpapa

으헛...
옛날에..무교동 코파카바나에서...흐흐흐

ㅎㅎ 왕년에 놀아보셨던 듯...^^

아~ 최근에 한분 돌아가셨다든데...추억돋네요 증말..~

아 ~한분 돌아가셨군요.....세월이 참 빠르네요....ㅡㅡ

어렸을 적에 이 노래가 엄청 인기를 끌었던 기억이 나네요.

라디오에서 자주 흘러나오던 기억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