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무심결에 전주로 가버린 과자 택배.

in #life6 years ago

주말 동안 지인에게 현미과자 3박스를 사무실로 주문했습니다.

현미과자가 생각보다 중독성이 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쓸만큼 괜찮은 느낌입니다.

KakaoTalk_20180809_135215420.jpg

사무실에는 인테리어를 하는 선배님과 한 살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밖에 있더라도 선배님이 사무실을 지키고 있는 경우가 있으니 사무실로 주문을 해 봅니다.
화요일에 오후 5시 이후로 배달해 주겠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일이 있어서 외부에 있었는데요. 다음 날 수요일에 택배를 확인해보니 물건이 없었습니다. 사무실에도, 창고에도 없어서. 택배기사님에게 전화를 드렸습니다.

사무실에 남자 분 계셔서 전달해 드렸는데요.

이야기를 듣고 선배님에게 다시 한번 연락을 드렸습니다.
선배님은 직접 물건을 받은 것이 아니라 함께 일하는 소장님이 그 때 사무실에 있었는데 대신 받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 사실을 몰랐던 선배님은..

어... 마침 새벽에 전주로 출장갔는데, 전기선하고 자재들 있었거든. 무심결에 안에 있는 것 다 트럭에 실었는데... 어쩐지 뭔가 바스락 거리더라. 그게 그건가 보다. 지금 전주 현장에 있어.. 내일 갈 때 갖고 올께..

아마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미칩에도 사연이 담길 것 같네요.^^

Sort:  

돌고돌아 다시 주인에게 돌아오기를!ㅎㅎ

돌아올 날을 기대합니다. ㅎㅎ

건강스낵이네요!!
전 요 건겅스낵을 왜 맥주랑 먹고플까요 >_< ㅋ
어서 주인 찾아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ㅎ

잘 어울릴거라 생각되네요. ㅎㅎ.. 애들이 처음에는 별로다 하더니.. 나중에 제가 먹을 때마다 와서 자기들이 다 먹어요.. ㅋ

사연 많은 현미칩이네요.
자기의 운명을 알아서 잠깐 도망간건가요? ㅎㅎㅎ

잠시 운명의 시간이 연장되었습니다. ㅎㅎ

뭔가 정말 바사삭 할것 같은 과자네요 ㅎㅎ

바삭바삭해서 자꾸 먹게 돼요.ㅎ

전주까지 과자가 출장다녀오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내일이나 토요일날 받을수 잇으니 다행이예요^^
jsquare님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과자가 출장가서 제대로 일을 해 올지.. ^^;;;;;... 그나마 확인이 되어서 다행이죠?

ㅋㅋㅋㅋ 오래 묵어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앗.. 몇일 더 묵게 되겠네요. 전주에서는 어떤 현장에 머물다 돌아올지.. 궁금합니다. ㅎ

전기선, 자재들과 함께 현미칩도 챙겨가셨네요 :)
괜히 먹어보고 싶은데요?^^

ㅎㅎ. 전기선, 자재는 안 돌아와도 현미칩은 잘 돌아와야 할 텐데요. ㅎ

찢어진 봉지만 갖다주신다면 ㅋㅋㅋ

찢어진 것으로 돌아온다면 어쩔까요? ㅋㅋ
현장에서 사라지다.. ㅎ

ㅋㅋ 그런 컨셉으로 광고 만들어도 재밌을듯요 ㅎㅎ

맛있게 드시구요 전체시장이 죽어버리니 스팀잇 스사모도 조용하네요.. 그래도 홧팅입니다~~

시장이 침체되어도 너무나 깊숙히 침체된 것 같아서 많이 당황스럽기도 해요.. ;;;;

저도 요즘 담백한 게 좋더라고요
평생 새우깡이랑 고래밥이 좋을 줄 알았는데요
나이드나봐요^-^;;

나이가 들면 식감이 변하는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