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스팀 종합 일기!! 오늘도 SCT 파워업!! ScotBot 업그레이드!! JJM과 AAA 소식!! DEC 채굴 일기!! [알코올 스팀 #150] 찹쌀도너츠에 달달한 바나나 막걸리!!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goodhello.png

어젠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비바람이 거세던데.. 피해는 없으신지요.

다행히도 오늘은 흐린날씨이지만 공기도 상쾌한게 기분 좋은 아침이로군요.

그나저나 다시는 보고 싶지 않았던... 스팀 300원대를 다시 보게 되는군요 .ㅠㅠ

비트코인 대장님이 오를때는 잘 못 따라가더니.. 대장님 콜록 소리에 훅훅 빠지는게....

500원을 넘어서 안착했어야 했는데....

제 생각엔 500원도 싸다고 생각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ㅠㅠ

그리고 요즘 새로운 프로그램을 짜면서 겸사겸사 steem api도 좀 보고 있는데요.

다른 많은 능력자 분들이 많은 편리한 기능들을 개발해 주시고 계신데... 저도 연구 좀 해서 기여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행히도 많은 좋은 기능들의 코드들이 오픈되어 있다보니 이를 활용하면 저도 뭔가를 만들어 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굳헬로의 스팀 좋합 일기에 제가 공부한 내용들이 추가될지도 모르겠군요.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SCT 파워업!!으로 오늘의 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스팀의 상황은 좋아보이지 않지만... 우리에겐 스팀코인판이 있잖아요.

오늘은 63개 파워업!!!

현재 8000 SCT 파워가 임대 나가 있고, 남은건 1900 SCT 파워!!

합이 9900 이로군요!!!!!

ㄱㄱㅑ~~~ SCT 파워 10000 까지 이제 100이 남았습니다.

2일뒤인 토요일엔 축포를 한번 터뜨려야 겠네요.

그리고 다들 느끼셨나요???

오늘 아침 이상하게 스팀엔진에서 클레임하고 스테이킹을 하는데 빠릿빠릿 하더군요.

알아보니 스팀엔진에 업데이트가 있어 ScotBot 속도가 향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jayplayco 님께서 포스팅 해주셨는데요.

[스팀엔진] ScotBot 속도 향상

원문: https://steemit.com/scotbot/@holger80/scotbot-faster-than-ever-tags-with-capital-letters-will-be-accepted-and-claimed-token-are-double-checked

각 글의 보상 계산 방식의 변화로 ScotBot 속도 향상을 이루었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스팀엔진의 안정성과 속도 향상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jcar 토큰과 mini 토큰에 공지가 올라와 있네요.

[jcar토큰 공지 ] 7월 13~14일 (토,일) 잠시 쉬었다 갑니다. 보팅신청 휴가

jcar 토큰 보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계시는 @jcarvoting 님께서 이번 주말 휴가시라고... 13 - 14일 양일간 jcar 토큰 보팅 서비스를 쉰다고 하시는군요.

매일 보팅 서비스 잘 받고 있는데... 이번 주말엔 푹 쉬시라고 까먹지 말고 보팅 서비스 신청을 저도 쉬도록 하겠습니다.

mini 토큰에도 공지가 올라왔는데

mini 토큰 SWAP (RORS/GAMER)

mini 토큰을 스팀엔진의 RORS 혹은 GAMER 토큰과의 스왑을 지원한다고 하는군요.

교환비율은

mini : RORS = 0.32 : 0.0051 (1 mini 당 62.7 RORS)

mini : GAMERS = 0.32 : 0.000015 (1 mini 당 21,333 GAMERS)

이라고 합니다.

mini 토큰 인기가 많은데 관심 있는분들은 스왑으로 mini 토큰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JJM과 AAA에도 또 새로운 변화가 있었네요.

JJM과 AAA에 대한 소식을 또 드립니다.

JJM 홀더 대상으로 SCT 보팅까지 잘 되고 있다고는 하는데... JJM 보팅 마나가 급격히 줄고 있어 당분간 @virus707, @jjm13 으로의 셀봇을 줄이신다고 하는군요~~

오치 @virus707 님께서 JJM 홀더를 위해 너무 희생하시는듯... 하지만 JJM 홀더인 저에게는 좋은 일이라서 기쁘긴 합니다.

그런데 그만큼 JJM 홀더 배당금이 줄어든다고 하니.. 샘샘인가요?? ㅎㅎ

그리고 AAA의 비딩봇인 @triplea.bot 의 roi를 상향했다고 합니다.

기존 -10% - 20% 를 -10% - 100% 로 변경!!

와우~

이거 비딩봇 이용시 운만 좋으면 최대 2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네요.

하지만 현실은 새벽에도 경쟁이 치열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는군요.

어쨌거나 비딩봇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이용해보고 싶은데... 아직까진 전량을 스테이킹 하면서 파워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보니 생각과는 달리 잘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어느정도 파워가 목표량에 도달하고 나면 그 뒤부터는 잘 애용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DEC 채굴일기!!

하루라도 빠지면 섭한

미스터리 선물 상자 개봉 시간!!

어젠 오브가 나와 주었는데요.

요즘 이상하게 드랍률이 낮아진건지... 반짝반짝 카드와 흔들흔들 카드를 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어제도 라이프 덱 퀘스트다 보니 순식간에 퀘스를 완료!!


역시나 보상은 소각장행들만...

좋은 카드 만나기가 쉽지 않군요.

오늘의 일퀘는 생명덱이던데... 쉽지 않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50번째 이야기!!!

비바람이 몰아치던 어제 저녁 퇴근하고 집에 가다 요즘 핫 하다는 찹쌀 도너츠를 사서 들어갔답니다.

그리고 당연히 막걸리도 한병 사야겠죠!!

이전에 너무 씁쓸한 막걸리를 마셨더니 달달한 막걸리가 땡기더라구요~

달달한 막걸리 하면 바나나 막걸리가 최고죠~

비 내리는 날 저녁 차리기도 전에 찹쌀 도너츠랑 팝콘에 육포까지 챙겨서 달달한 바나나 막걸리 한잔 하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오늘은 무슨 막걸리를 마실까 벌써부터 고민이로군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Sort: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76 which ranks you at #110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 생각엔 500원도 싸다고 생각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ㅠㅠ

제 생각도 그런데... 언젠가 스팀도 빛을 볼날이 오겠죠! 화이팅~
막걸리에 팝콘, 육포라니... ㅋㅋ 전하나 만들어 드시지...

ㅎㅎㅎㅎ 사실 전 구워 먹고 싶었지만.. 귀차니즘으로... 걍 대충 먹었네요~ ㅎㅎ

스팀아 좀 가즈아~

우와 대단하세요 ~~ ㅎㅎ 전 요새 바뀐 것도 많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맨날 허둥지둥 합니다
막걸리 먹고 싶네요

하나씩 하나씩 배워 가시면 금방 따라잡을거에요~

누가 보면 헬로님 막걸리 회사에서 일하는줄 알겠어요^^~
sct 스테이킹 엄청 하시네요..
비법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막걸리 회사 알아보는건데.. 아쉽네요~ ㅎㅎㅎㅎ

음.. 비법이라... sct 를 많이 사면???

트리플a 봇 경쟁이 엄청 심해요 ㅎㅎㅎ ㅠㅠ

음... 경쟁이 심한가 보군요.

그만큼 인기 있다는 말이겠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굿헬로님의 쌓여가는 SCT를 보며 가슴을 칩니다.

으아... 우째 가슴을 치십니까?? ㅠㅠ

헬로님 사랑 막걸리 사랑. ㅋㅋ

토요일에 축포 기념 이벤트 한 번 여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축포 이벤트 한번 가야 하나요??

예전엔 이벤트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 열정이 많이 떨어졌는지... 뭔가를 하려는 의지가 많이 부족해졌네요.. ㅠㅠ

스팀이가 왜이럴까요~~~

저도 도너츠나 사먹어야겠네요 ㅎ

막걸리 좋아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몸이 안받아줘서.. ㅜㅜ
오늘은 맥주라도 때려야겠네용~~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