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SCT 파워업!! 하려고 했지만 스팀엔진 오류로 실패!! 스팀기반 SRPG 게임 RORS, Road of Rich 프라이빗 세일 소개!! 그리고 [알코올 스팀 #118] 오리 훈제 with 알밤 동동 막걸리!!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비가 내리는 불금이로군요.

저는 오늘 와이프님은 출근하시고 아들님과 둘이서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데요.

조금 있으면 아들님 학원가야해서 아침 챙겨 먹이고 TV보면서 시간 때우고 있네요.

그나저나 비가 내리니 축 쳐지는게... 아침부터 막걸리가 땡기는군요. ㅎㅎ

이따 점심때는 아들님과 맛있는거 먹으러 가서 기회가 되면 막걸리 한잔~ 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먼저 오늘도 모닝 SCT 파워업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라고 말은 했지만....

지금 스팀엔진에 뭔가 문제가 있나 봅니다.

클레임을 여러번 계속 시도했지만.... 되지 않고 있네요.

나중에 정상화 되면 그때 파워업을 해야겠군요.

그럼 오늘은 RORS 라는 토큰에 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Road Of Rich ROR 팀 @roadofrich에서 RORS 1차 프라이빗세일 &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Road Of Rich / RORS 1차 프라이빗세일 & 이벤트

6월 16일까지 RORS 토큰 1차 프라이빗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RORS, Road of Rich는 스팀기반 SRPG 게임으로 용병을 이용하여, 전투, 채집, 무역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원을 수집, 거래를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STEEM블록체인 기반으로 제작중인 게임 Road Of Rich (ROR)를 소개합니다.

용병시스템, 채굴&채집, 던전, 무역, 공성전(길드전), 투자 시스템, 아이템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자원을 모으고 성장을 해나가는 경제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하네요.

게임을 정말 좋아했던 저는 삼국지부터 시작해서 이런 웹기반 게임까지 많이 즐겨보았는데요... 최근의 스팀 기반으로 나온 馬약전쟁까지... 그리고 더 이상 게임에 손을 안 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또 열심히 하게 될것 같은 기분이...........

상당히 고민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게임을 하면 재미도 있고 다 좋은데... 시간 부족으로... 게임을 줄여야 하는데... 왠지 시작하면 또 엄청 열심히 할 것 같네요.

일단 그 시작으로 RORS 토큰을

10000개만 사보았습니다.

현재 스팀엔진 마켓에서 0.0045 스팀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RORS 프라이빗 세일 가격
1차 RORS 토큰 세일 가격은 1RORS = 0.0045 STEEM입니다.
2차 RORS 토큰 세일 가격은 1RORS = 0.0050 STEEM입니다.
3차 RORS 토큰 세일 가격은 1RORS = 0.0055 STEEM입니다.

1차 세일이 끝나면 0.005로 가격이 올라가니... 서두르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RORS 프라이빗 세일 이벤트
1차 프라이빗 세일 참여자 전원에게 5$ 상당의 게임 유료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1차 프라이빗 세일 기간 중 200,000RORS 이상 구매한 참여자 전원에게 30$ 상당의 게임 유료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그리고 프라이빗 세일 이벤트로 게임 유료 아이템도 준다고 하니...

그리고 스팀파워 임대 이벤트도 있던데... 지금 스팀 파워가 부족해서 참여가 힘들것 같네요.

SP Delegation 이벤트
Road Of Rich 홍보를 위해서 SP 임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주 단위로 SP를 임대를 받고 RORS 토큰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10,000 스팀 파워당 20,000RORS 토큰을 지급합니다.
5,000 스팀 파워이상 임대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10$ 상당의 게임 유료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 RORS 토큰은 임대 시작 날자 기준으로 4주 후 토큰 지급이 됩니다.*
** 스팀 파워 임대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되면 5000 스팀 임대해서 아이템 받고 싶은데... 생각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RORS, Road of Rich 의 성공을 기원하며, 간단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18번째 이야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던 어제 저녁 막걸리를 사오면서 오리 훈제고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오리훈제 고기를 갖가지 야채와 함께 볶았더니 맛있더라구요.

오리훈제 야채볶음과 함께한 알코올은 톡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

달달한 막걸리가 땡겨서 들고왔지요~

고소한 밤 맛이 마셔도 마셔도 계속 땡기는게~ 알밤 동동 막걸리 너무 맛있어요~

종일 비가 내리는 오늘도 또 너무 너무 생각나네요.

오늘은 고구마 동동 막걸리를...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비가 내리는 불금 이지만 신나는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ort:  

빨리 복구 됐으면 좋겠어요.^^
게임 토큰도 사야 하나요?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뒹굴~ 뒹굴~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군요! ㅎㅎ
뭔~ 아침부터 막걸리가 땡긴다고... 술고래~ ㅋㅋㅋㅋㅋㅋ

저도 한 만개정도 산고 같아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조금 샀네요.
어떤 게임인지 궁금한데 어서 오픈 되면 좋겠네요.

징검다리 휴일 잘 보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RORS 만개 샀어요~ㅎㅎ

ㅋㅋㅋ 늘 반가운. 제집에도 있는, 뽀로로 매트네요~ㅎ 게임토큰. 저도 뭔가 탐이나서 아주 조금씩 사보고는 있어요. 근디 뭔가 쪼금 불투명한것도 같구.. 관찰중입니당~^^

게임 퀄리티가 꽤나 상당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저는 저번에 1000개 샀는데 따로 구매하는 방식이 아니라 스팀엔진에서 구매하는 게 맞는 거군요 ㅎㅎㅎ 근데 얼마에 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달달한 막걸리 ㅎ...
rors는 좀 더 살펴보고 매수여부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