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전 스팀 첫 300원대 진입의 추억 - 이젠 스팀 매수 적기입니다

in #sct5 years ago

8개월전 아마도 이때였나 싶습니다.

스티밋이 순간 공포의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스팀이 하락하다 못해 처음으로 300원대에 진입했으니까요.

https://steemit.com/dclick/@jungjunghoon/-300-1543096404990

처음 느끼는 스티밋의 공포

그때의 스티밋 분위기는 정말 공포와 절망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분위기는 꽤 오래 갔습니다.

결국 200원대까지 떨어졌으니까요.

200원대의 스티밋 공포 분위기는 정말 어마어마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우리 모두들 요즘 정도의 스팀 가격엔 다들 적응하셨죠?

그때 또 하나의 기억

그때 기억 나는 것 하나... 제가 잘했다고 생각한 것 하나는

본격적으로 스팀을 매수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물론 200원대에 더 많이 매수 못한 것이 후회되긴 합니다.

200원대에 스팀을 매수하고 파워업했다고 하니 저한테 용감하다고 하셨던 분이 생각합니다.

자 이젠 뭐다?

자 여러분~

이제 스팀 매수하러 가셔야죠~

Sort:  

공포에 사러 갈때가 됐나요 ㅎ

ㅎㅎ 그렇습니다~

이젠 2~3백원대 말고 사보지 못한 가격대에서 사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그때까지 증인들이 버텨낼 수 있을까요?

저도 매수 준비 중입니다.

함께 가시죠~

슬슬 원화코인 준비할때인가요~^^

Congratulations @jungjungh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또 200원대 보러 갈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이제 진짜 스팀을 매수할 마지막 기회인가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