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 소개하지?

in #sct5 years ago (edited)

[공지] 7월 31일 불특정시간 기준 스냅샷 기준으로 R 토큰 에어드랍.

피추천인이 스팀잇 평판 40에 도달하고,200 SCT 이상 스테이킹(임대받은것 포함)하면 추천인은 1SCTR 토큰을 에어드랍 받게 됩니다.(추천인은 피 추천인이 스팀코인판에 정착하도록 도와야 1SCTR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스팀코인판을 소개하고 초기 정착하면 무슨 토큰을 준다고 합니다. 그 토큰의 시세는 솔직히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상당할 것 같아서 다들 누구에게 소개하지 하고 고민이 많으실것 같아요.

저도 여러가지로 생각해봤는데
1.코인 커뮤니티에 글 뿌리기-다단계로 보이겠죠? 호기심 많은 누군가는 들어와 볼지도 모르겠네요.
그 커뮤니티에 네임드 분이라면 효과가 클 듯합니다.
2.코인글 쓰는 블로거에게 개인적으로 접촉하기
-메일이나 쪽지로(혹은 댓글로) 단순 광고로 팽당하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요.
3.코인 단톡방에 말해보기-네임드 아니면 강퇴 위기에 처할지도.ㅎㅎㅎㅎ

주위에 코인에 관심없는 분들에게는 말하기 힘들것 같은데 그렇지 않나요?
스팀잇도 안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스팀코인판은 권유하기가 참 어렵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계기로 멋진 작가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면 좋겠네요.
우리 스티미언들이 노력해서 설명하면 좀 들어오시겠죠?

다들 어떤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Sort:  

저는 전혀 계획이 없네요 ㅠㅠ

앗 ㅎㅎㅎㅎㅎ
주로 AAA에서 활동하셔서 그렇죠?
본인이 편한 곳에서 활동 열심히 하면 되죠~~

글 잘쓰시는 분을 차아봐야 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마 최고 난이도는 sct 200 스테이킹일거 같네요 ㅎㅎ;;
저도 영업좀 하러가야겠네요.

lovelyyeon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ovelyyeon님의 [덕후의 이야기] # SCOT 삼국지 : 내우외환(內憂外患)으로 진화하고 결집하다.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뮤니티 전체 기여도를 높이고 싶어하는 웈공자ukk와 현실적인 안목으로 조합의 중심을 잡아주는 보팅신검 럭키여제lucky2 원피스풀team1p 모두가 자발적으로 합심하여 풀보팅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실로 오랜만에 보는 훈훈한 장...

확실히 R의 초반 가치는 예상보단 떨어질 것 같고
SCTR의 초반 가치는 정말 엄청 날 것 같아서 저도 계속 탐색중ㅎㅎ

이럴 때 결혼이라도 했으면 와이프라도 끌어드릴텐데 ㅎㅎㅎ 아쉽 'ㅡ';; 흐흐 ㅋ

isi3.rrr 님을 꼬셔볼 생각입니다. 저와 관련있는 분처럼 느껴진다면 기분 탓입니다아

아~~ 잘 없네요. 가장 가까운이는 지금도 더 이상의 글도움 받기가 힘들어서..T.T 수공예는 많은데.. 추천하고는 싶은데 여의치 않은 그런 느낌이에요!

fenrir1~77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