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갈비 맛있는 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 점심을 간단하게 먹기 위해 저와 쭌쭌이가 출동했죠.

무엇을 먹을까 고민중~~~

아이세트가 있는거 보고 들어 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c4YzwJ69WAGfn082Jhf.jpg

어린이세트와 정식을 주문했죠~

KakaoTalk_Moim_54alGVJMzRXc4YzwJ69WAGfn084nzH.jpg

어린이 세트에서 음료는 빠질수 없죠 ㅎㅎ

고소한 고기국물과 떡갈비니..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Xc4YzwJ69WAGfn0861S9.jpg

저의 세트에는 떡갈비와 장터국밥이 나옵니다.

아이의 떡갈비보다 조금더 부드러웠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c4YzwJ69WAGfn08bNUB.jpg

제거는 아이주고 아이꺼는 제가 먹었죠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c4YzwJ69WAGfn08gcHD.jpg

저는 국밥에 밥을 말아서 신나게 먹었습니다.

국물이 살짝 매콤한게 굿굿~~~

이렇게 주말 점심 신나게 먹었습니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후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50-1


떡갈비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호 저는 국밥에 한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장터국밥에 밥한그릇 말아먹고 싶은 아침입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매콤한걸좋아하다보니 먹어보고싶습니다 ㅎㅎ
기분좋은하루되셔요~~^^

저도 국밥이 더 좋아보입니다^^

멀리서도 코코몽의 아우라가 ㅋㅋ
떡갈비 아이들도 좋아하니 괜찮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구성이 너무 좋네요
떡갈비와 국밥 !!!

떡갈비는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죠!!

역시 부모의 마음이란ㅎ국밥이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5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떡갈비 먹음직 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