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맛있어요, 친정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흡사 명절날, 제삿날, 손주가 할머니댁에 방문한 현관 모습입니다. 식당 현관입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도열된 신발 보고 진짜 손님 신발인가 했습니다.
IMG_6483.jpeg




널브러진 신발을 보고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습니다.





들어가보니 헉~ 사람 정말 많았어요. 등산 다녀오시는 분, 가족끼리 오시는 분......... 일가친척 다 와서....... 우리 엄니 허리는 휘어지나 엄니는 다들 모여서 좋다시는 그런 느낌입니다.

IMG_6485.jpeg



친정집입니다.
IMG_6463.jpeg



친정집의 반찬은 다 맛있습니다. 애기총각김치도 맛있고 콩나물도 맛있고, 배추김치도 맛있고 다 맛있습니다. 주전자에 들은 숭늉도 맛있습니다.

IMG_6452.jpeg



친정집 청국장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 맛있습니다. 숟가락이 마구 들어갑니다.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IMG_6450.jpeg



감자전, 달라고 안했으면 어쩔. 너무 맛있어요. 따끈하니 끄트머리가 바삭하니 완전 맛있어요.

IMG_6456.jpeg



양념이 골고루 잘 된 도토리묵, 오이도 맛있고 파도 맛있고 깨도 맛있고 고춧가루도 맛있고 다 맛있습니다. 군침 돕니다.

IMG_6461.jpeg



정말 맛있습니다. 점심 시간부터 고기는 그렇고, 매운 것은 싫고 그래서 그냥 청국장이나 먹자 해서 간 곳인데. 딱 얻어걸린 곳입니다.
IMG_6454.jpeg



사실은 위에 메뉴를 두 명이서 먹은 것입니다.
IMG_6466.jpeg



나오면서 이야기했습니다. 홍어하시던데, 남도분이신가봐. 남도 손맛이 좋잖아~ 완전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맛집정보

친정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삼막로56번길 16


다 맛있어요, 친정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 멋지게 찍으시네요.... ^^

막누름이에요. 사진을 몰라 아무 생각없이 똥그래미 누르거든요. 근데 잘 찍는데요^^ 모를 때는 그냥 찍는게 답인가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청국장 맛있어요.
친정어머니의 청국장~~
항상 생각나는 맛.
군침도는 맛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주도에서는 청국장이 낯설었어요. 육지 나와서 알게 된 청국장인데요. 신사동 사거리에서 1월1일에 먹었던 청국장이 가장 기억에 나고 그리고 손가락 다섯개에 들어가는 맛이에요. 또 갈 거에요^^

비쥬얼 깡패입니다 ㅎㅎ 맛있어보이는 음식중 저는 청국장을 먹고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청국장 맛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yberr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우리 엄니 허리는 휘어지나 엄니는 다들 모여서 좋다시는 그런 느낌입니다.

공감합니다.
손님들이 그걸 알아줘야 하는데 말이에요.

친정엄니 표정이 그려려니~~~ 다 이해한다~~그냥 좋다~ 그러셨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삼막로56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친정집이 그냥 예사로 지은 이름이 아니네요~!!
저희 친정 엄마 청국장도 맛있는데..!! ㅎㅎ
친정집 생각납니다~ ㅎㅎ

그러게요~ 친정집이 친정집이더라구요. 엄마집. 그냥 가서 드러누울 수 있는 집. 그러면 엄마가 밥 해주는 집.

Posted using Partiko iOS

갑자기 집에 가고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집으로^^

전은 끄트머리가 맛있죠 😋😂 드실줄 아시네요!

끄트머리^^ 김밥도 끄트머리로......

헐...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
청국장, 감자전, 도토리묵........ 게다 완전 맛있다니 ㅜㅠ

완전 완전, 또 갈거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