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나도 많기에 자주 찾게 되는 새벽네시반!! 새벽네시반에서 정말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네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번주도 벌써 금요일입니다.

게다가 어제 하루 휴가내고 놀다 왔더니... 더욱 빨리 한주가 지나 간 것 같네요.

어제 결혼기념일을 아들을 위해 종일 키자니아에서 보내고 왔는데... 체험은 아들만 하고 저와 와이프는 따라다니기만 했는데... 그런데도 정말 피곤하더라구요.

사진이 정리 되는대로 재미있는 키자니아 이야기 들려 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테이스팀 새롭게 올라온 주제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포스팅을 하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 드릴 식당은 바로 새벽네시반입니다.

새벽네시반은 정말 다양한 이유로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고기집인데, 현재는 경상도에만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사시는 분들이 쉽게 오기 힘들다는 점이 정말 아쉽네요.

그 대신 제가 자주 자주 방문하고 있답니다.

이전에 테이스팀에도 2번이나 소개 시켜 드렸었네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으로 소개 시켜 드린적도 있구요.

[Tasteem]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경상도에만 있는 고기맛집 마산 새벽네시반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편에서 소개 시켜 드린적도 있었네요.

[Tasteem][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맛있는 고기를 구워주니 술마시기 좋은곳!! 그리고 선지국도 끝내주니 술마시기 너무 좋은 곳!! 새벽네시반을 소개합니다.

그럼 새벽네시반이 좋은 이유를 몇가지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이유로...

예전에 새벽네시반을 소개할때도 늘 상 했던 말이지만, 가게 이름이 새벽네시반인 이유는 바로!!

가게 문닫는 시간이 새벽네시반이기 때문이랍니다.

늦게까지 장사를 하니... 새벽에 갈 곳 없을때 찾기에 정말 좋은곳이지요~

그리고 두번째 이유!!

당연히 고기맛은 정말 맛있답니다.

그런데 고기맛도 고기맛이지만 고기와 함께 하는 음식들이 또 정말 맛있는데요.

일본식 파채 샐러드!!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지요.

그리고 고기 찍어먹는 소스들도 남다른데요.

안데스 소금과 생와사비, 그리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이렇게 3가지 소스에 취양대로 고기를 찍어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선한 야채 샐러드까지!!

고기와 함께 하기에 정말 좋은 음시들입니다~

또 고기와 함께할 수 있는 묵은지 쌈과, 명이나물, 버섯절임도 있기에 고기 맛을 더욱 맛있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여기에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빠질 순 없지요.

새벽네시반이 좋은 세번째 이유!!

고기맛이 아닌 술맛을 더욱 맛나게 해주는 바로 선지국이 기본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요기 선지국은 정말 너무나 맛있어서 선지를 싫어해서 전혀 먹지 않는 친구도 반해서 고기가 아닌 선지국 먹으러 새벽네시반에 가자고 할 정도 랍니다.

또 아들도 선지 맛있다고 제 술안주 선지를 다 뺏어갈 정도입니다.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누구나 선지를 좋아하게 만들정도로 너무 너무 맛있는 선지국이 새벽네시반의 자랑인 것 같네요.

이제 상위에 화로 불판이 올라오구요.

그리고 고기를 하나 하나 다 구워 줍니다.

바로 이 점이 새벽네시반이 좋은 네번째 이유가 되겠네요.

적당한 속도로 맛있게 고기를 구워 주기에, 우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고기집 갈때면 항상 제가 고기를 굽는다고 정신 없는데, 새벽네시반에서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이유가 많다보니... 정말 자주 가게 되는데요.

올해만 해도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 다녀온 것 같아요.

저녁 차리기 귀찮고, 고기 굽기도 귀찮은데, 고기가 먹고 싶을때...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때...

새벽네시반 선지국이 생각난다는 친구때문에 또 몇번이나 갔었네요.

그렇게 새벽네시반에서 많은 추억을 만들었는데... 오늘 또 선지국과 맛있는 고기가 생각나는데 새벽네시반에 추억을 만들러 가고 싶네요~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잘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0길 42
전번 : 010-3895-2072
상호 : 새벽네시반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맛집정보

새벽네시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문화동10길 42


[Tasteem][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나도 많기에 자주 찾게 되는 새벽네시반!! 새벽네시반에서 정말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네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봐도 봐도 좀 짱인듯요ㅎㅎ 자세한 설명 감사 감사!! 서울에 분점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

와우~ 대박 감사합니다~

지누킹님 서울에 하나 차리시죠~

정말 대박 날거라 생각합니다~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1]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asd5710 [돌핀이] 고흥다녀오는 길에 보성휴게소 goodhello/td> [Tasteem][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나도 많기에 자주 찾...

저도 전에 올리신거 보고 좋다 했는데...
최애 고기집이신거 같군요 ㅎㅎㅎ

네~ 정말 저에겐 최고 좋은 고기집이 아닌 술집이죠~ ㅎㅎㅎ

자주 갈수 밖에 없는 곳이랍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벽네시반... 찾아보니 경상도 그것도 경남에만 있군요!! ㅎㅎ
늦은 새벽에 고기먹을 일이 뭐가 있다고 그렇게 좋아하실까요? ㅋ
고기 구워주면 정말 편하고 좋죠^^ 맛있겠네요~

네~ 아직 몇개 안 생기긴 했는데~ 완전 대박 맛집이에요~ 그래서 전국으로 뻗어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새벽에 출출할때 소주 한잔 하러 가기 좋아용~ 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선지국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굿헬로우님도 신나는 불금 잘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재미있는 이름이네요 ㅎㅎ 정말로 새벽에 드시나하고 ㅎㅎ

ㅎㅎㅎ 새벽에도 간적이 있답니다..

고기는 조금만 시키고 선지국으로 소주 마시면 ㅋㅑ~

선지국이 너무 좋아서 고기는 구경만 합니다 ㅎㅎ

메인 사진에 회색 물체는 물고기인가요!??

ㅎㅎ가지랍니다~

나도 그런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물고기 였음 더 좋았겠어요~

구워주는 집 넘 좋아요~😋😋

넹~ 정말 좋은 점이 너무 많은곳이라~ 최고랍니다~

고기도 먹고싶고
선지국도 먹고 싶은 날입니다 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쥬 ㅎㅎㅎ
키자니아 가면 원래 엄마아빠가 힘드는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 최고에요~ ^^

키자니아 가면 아이들은 체험하고 어른들은 걍 편히 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생각보다 힘들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53.02
ETH 2904.1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