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을 함께해온 감미옥의 "갈비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23년간 춘천에서
설렁탕,갈비탕과 세월을 함께한 <감미옥>

뜨거운 7월의 어느날
인제에 사는 지인이 춘천에 찾아와
같이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열치열 이라며 뜨거운 갈비탕을~!

23년전 감미옥 사장님께서
처음 자그만 가게를 얻어 시작했던
그때에 설렁탕은 춘천 사람들에게 생소한 음식이라 인기가 없었다고 하지요.

설렁탕은 본래 조선시대 ‘선농단’에서 나온 말로, 서울에서만 즐겨 먹던 음식이었답니다.

서울에서 설렁탕 가게를 열었다 실패하고 모든 것을 잊고 춘천으로 넘어올 때 고민이 많았고, 큰 도전이었을 것입니다.
신기하게도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았는데도 춘천 시민들이 입 소문을 타고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오랜 세월 춘천에 사셨던 분이라면 감미옥의 오랜 단골이 되어 있으실 것입니다.

감미옥 외관은 한옥의 2층 건물입니다
소문난 맛집을 증명하듯 손님으로 이미 꽉 차 있었 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우리 일행은 미리 먹기로 했던 갈비탕을 망설임 없이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묵은 김치,석박지 ,젓갈이 듬뿍 들어간 김치가 맛깔스럽게 나왔습니다.

insert Img

파도 인심좋게 듬뿍 담아 나오고 조개젓갈 양파가 절여진 맛간장이 나옵니다.

이런 탕류를 전문으로 하는 집에 뭐가 필요 있을까?
그저 깍두기와 김치만 있으면 끝!
두둑한 대파와 조개 젓은 그저 거들뿐.

insert Img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친절을 뛰어 넘을 수는 없습니다.
서빙하는 직원들도 무척이나 친절하더라구요.

갈비 맛이야 무슨 설명이 필요 있겠어요.
듬뿍 들어간 갈빗살을 맛있게 먹고 국물에 밥 한 그릇 넣어서 뚝딱 해치웠네요.

1531326366184.jpg

1531368862054.jpg

먹고 남은 갈비 뼈들이 한 가득합니다.ㅎㅎㅎ
고기 맛도 국물 맛도 곁들여진 김치도 최고였습니다.

insert Img

더운 여름에 보양식으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는 감미옥으로 또다시 달려올 것 같습니다.
잘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셔야지요.
뜨끈뜨끈한 갈비탕 한 그릇 어떠세요?

건강한 여름 나세요~^^



위치: 춘천시 효자 3동 744 - 4
연락처 033-256-3808


맛집정보

감미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744-4


23년을 함께해온 감미옥의 "갈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깨끗하게 발라진 뼈사진이 인상적이네요.

Hey @jsj1215

the user drydoc46 at some point got control over your account and set a withdraw route to himself.

https://steemd.com/tx/e25bf81259abcae00c8be880f928454f0729738d

When you start a Power Down he will get all your STEEM.

Look at this tool by @noblebot to remove the withdraw route.
https://steemit.com/steem/@noblebot/noblebot-is-introducing-a-new-tool.

If you don't trust this web application, move your funds to savings. After the withdraw route got removed change your passwor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런 우연, 오늘 춘천에 왔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여기 들러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 그러시군요~!
한번 가보세요
갈비탕 외에도 여러가지 탕 메뉴가 있답니다~^^

와 고기가 엄청 실하네요 ^^

갈비살 두툼하더라고요 ㅎㅎ

감미옥 오랜만에 보네요...ㅎㅎ
같은 음식점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예전 분당에도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그러셨군요
아마 프랜차이즈인가 봅니다
저는 이곳 처음 가봤거든요

저는 국밥, 갈비탕, 칼국수.. 이런집들은 김치가 맛있어야 가는데, 저기는 사진상으로 보니 김치가 맛나 보여요! 김치가 맛나면 국밥도 맛있다능..ㅎㅎㅎㅎ 어제 술도 안마셨는데 술마신것처럼 머리가 띵해서 국밥 한그릇 하고싶네요 ㅠ

이 여름에 이열치열~
시~~원해 보이네요 ㅎㅎ

믿고 보는 수지님 맛집~^^
응원해요!

춘천에 갈비탕~! 완전 아트네용~!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