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시적인 커피숍,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를 다녀오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분위기로 마셨던 커피의 추억|





나타샤5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박배덕 갤러리까지 구경잘하고
다시 걸어서 돌아와 차가 있던곳 근처에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라는 커피숍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소사로59번길 4-1)
으로 들어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익을 먹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2UgL0.jpg

한번에 담기에 힘들만큼 외관 분위기 굳!

소사마을에 유명한 커피집이 있는건 알았지만
이름부터 이렇게 특이한 곳인지는 몰랐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65TY.jpg

세련미가 은근은근~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0jRg.jpg

토속적인, 아마도 거처이신듯

암튼 이삐 계단과 입구를 거쳐
시가 있는 대문을 들어서니

(덕분에 나와나타샤와 당나귀가
백석의 유명한 시라는 것도 알게되었지요..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2Wc6K.jpg

입구계단을 빨리 가고파~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2Yovw.jpg

월욜에는 쉬신다네요!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3Tvs.jpg

시한편 속독~ㅋ

묘한듯 건강한 분위기의 카페안에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9Fya.jpg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dNia.jpg

나름의 단체석도 있네요 ㅎ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uihI.jpg

푸름푸름도 좋아하시고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bjQC.jpg

반짝반짝도 좋아하시나봐요^^

모녀?로추정되는 여성 두분이 계시더군요
일하는 중간중간 공부도 하시더라구요.

종종 커피숍에서나오는 그 이름모를
커피과자?도 주셔서

치즈케잌과 함께
맛있는 한잔을 하였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zweC.jpg

여기가 우리자리!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BrAm.jpg

분위기 덕에 맛있을 수밖에ㅎ

작은 소품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느낌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n8YO.jpg

여러모로 다양함에 놀랐지요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p4ky.jpg

참 2층은 외부로 연결되어 있지만
그저 계단으로 연결된 옥상이라는 점~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wdDs.jpg

ㅋㅋ 걸으시면 그냥 밖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DmW6.jpg

커피잔과 인형까지 모두 다
참 이삐이삐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xRVU.jpg

아우~은근 탐나는 전시 ㅎ

그리고 왠지 문학이 어울리는
카페였기에 마음이 편안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qZGi.jpg

좋아하는 부엉이에!

KakaoTalk_Moim_6MDf5US2kZ9kjCuciixdZdLm03sV22.jpg

짬짬이 책보는 분위기까지~취향저격^^

여튼 갤러리와 커피숍을 보고
꿈꾸는 은퇴 후의 여유로운

저의 미래모습과 비슷도 한듯하고ㅎㅎ
힐링 잘하고 왔네요^--^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소사동 52-1


[덕후의 일상] 시적인 커피숍,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를 다녀오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ovelyyeo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당^^

분위기 너무 좋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이런곳이 진정한 카페 아니겠습니까~

사장님도 궁금해하는걸 설명도 잘해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끔 들를것 같은 느낌이들더군요^-^

카페 사장님이 백석 시인을 좋아하시는 건가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카페가 참 예쁘네요! 사진빨인가!! ㅎㅎ

조명빨일지언정 사진빨은 일단 1도아니랍니당ㅋ

정말 아늑한 카페군요
힐링잘 될것 같아요~

맞아요 꽃나무도 많고 힐링되고 좋더라구요^-^

카페가 정말 볼것이 많네요~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게 너무 아늑하게 느껴지네요

조명도 이쁘고 인테리어도이쁘고 아늑한게 너무좋더라구용ㅎ

카페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참 정겹네요ㅎ
사진보다보니 아메리카노 땡깁니다:]

저도 점심먹고나서 커피한잔하고 싶네요^^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61 which ranks you at #184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소사동 5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