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 둘째 효심으로 먹은 아구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어제는 어버이날, 취준생 둘째가 저녁을 먹으러 가자 해서 간 곳은 집 근처의 군산아구찜이라는 식당이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기도 하지만 맛이 좋아 가끔 가는 맛집이다.

처음엔 다른 곳에 있던 이 식당은 두 번의 이전을 거쳐 지금의 자리에 있게 되었지만 변함없는 맛으로 찾는 이들이 많아 차를 가져가면 주차장소가 부족할 때가 있다.

걷는 길, 아카시아 향기에 기분이 좋아지고 저녁밥을 하지 않아도 되니 더욱 홀가분한 발걸음이다.


20190508_181111.jpg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동치미국물이 사진에 빠졌다.


20190508_181108.jpg

20190508_181113.jpg

세 식구라 중中으로 주문했는데 양이 푸짐하다.
고명으로 얹은 쫄깃한 고기도 맛있다.


20190508_184536.jpg

역시나 마지막은 볶음밥. 간헐적 단식하며 다이어트 중인데도 무장해제하고 마구 먹었다.
에효~ 다이어트는 저 멀리~


20190508_190749.jpg


남편 소주 1병 시켜 마시는가 했더니 말이 많아진다.
그새 커서 어버이날이라며 저녁 챙겨주는 아이가 고맙기도 한 모양이다.

맛있는 아구찜 먹으며 세 식구 행복한 시간이었다.




101.jpg.jpg



맛집정보

군산아구찜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조례연동길


#494. 둘째 효심으로 먹은 아구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즐거운 어버이날은 아구찜과 함께!

고마워요~
행복한 시간 다시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조례연동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어버이날이라고 맛있는걸 대접하고 싶었나보군요!! 좋은 아들이네요^^

네~~ 그랬었나 봅니다~
이쁜 딸이예요~^^ ㅎㅎㅎ

ㅋㅋㅋㅋ 넵! 딸이였군요^^

좋은 날 되셔요~^^

그냥 딱 봐도 맛집이네요~
둘째 자재분의 취업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진심 감사한 댓글입니다~
착한 둘째가 빠른 시일 내 취업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아구찜이 살짝 특이합니다.
고명으로 고기를 올려주니 맛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고명으로 올려진 고기는 육고기가 아니라 아귀의 내장부분인 걸로 알고 있어요~
식감이 쫄깃하답니다~^^

흐뭇하셨겠네요. “저녁밥을 하지 않아도되니”에서 살짝 미소가 지어집니다. ^^

네~
흐뭇했지요~
매 끼니를 준비하는 주부들의 공통된 고민거리일 것 같습니다~
여행가면 좋은 것 중 하나가 끼니걱정을 안해도 된다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stytrut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자식의 효심에 단 하루만 다이어트 빼먹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미 그랬었답니다~
나이드니 나잇살이 찌는지 다이어트가 참 어렵습니다~^^

자녀 키운 보람이지요. 아직도 들어갈 돈이 태산이라 문제지만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장은 학교다닐 때보다 덜 들지만 앞으로의 일은 알 수 없으니까요.
모조록 스트레스 덜받고 취업준비 했음 좋겠어요~^^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