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를 마시는 카페 – 노이치(NO·IT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가을 날씨가 정말 끝내주는 주말 오후네요.
이런 날에는 집에만 있으면 안되겠죠? 오늘은 이런 날 꼭 가야할 장소 소개할게요.
너무나 알려지지 않아서 제 포스팅 이후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자 그럼 기장군 공수마을에 위치한 ‘노이치’라는 카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차로 30분도 안되는 거리에 이렇게 아름다운 카페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하네요.
우선 대문사진부터....
대문.jpg

부산 기장군 공수마을에 위치한 노이치는 송정해수욕장에서 해안로를 따라 가면 있는 곳인데 공수마을 깊숙이 자리잡고 있어서 네이게이션이 없으면 쉽게 찾을 수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죠. 뭐 아는 사람은 알고 있겠지만요....
바다내음을 맡으면 찾아간 노이치는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전 잔디밭위로 펼쳐진 경치가 그야말로 끝내줍니다.
말보다는 사진으로 보여 드리죠.
전경.jpg

푸른 바다와 더 파란 하늘 그리고 하얀 구름과 부서지는 하얀 파도가 눈 앞에 펼쳐지네요.
스팀잇 중독 현상 때문인 지 구름을 보고도 스팀잇 로고가 생각납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야외에 자리를 잡고 있네요.

전경.jpg

굳이 커피 마시러 안에 들어갈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야외에 앉아서 햇살을 받으며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서 힐링이 될 것 같네요.
잔디밭 주변을 보니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 놓을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20180930_171138.jpg

20180930_171111.jpg

20180930_160232.jpg

행복이 마구마구 불러 오네요.
이런 행복에 값을 안치를 순 없겠죠? 건물 안으로 들어갔더니 맛난 간식거리가 기다리고 있네요.

간식33.jpg

생각보다는 가격이 싸지 않네요. 일단 배는 불러서 간식거리는 패스하고 커피를 시켰네요.

0000.jpg

커피를 마시며 창밖을 구경하는데 가족끼리 나들이 나온 사람들도 많고 강아지를 데리고 온 사람들도 많네요.
야외에서 아이들 뛰어 노는 모습, 강아지 뛰어 노는 모습 구경하고 있으니 어느듯 해가 질려고 합니다.
집에 가려고 하는데 저녁노을에 비쳐진 그네에 앉아 있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네요.
ㅎㅎ.jpg

집으로 오는 달맞이길에 나무와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 컷
20180930_154537_HDR.jpg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공수해안길 41
상호 : 노이치

구분선_낙엽.png

  • 체인비 거래소 사전 가입 이벤트

요즘 거래소 코인의 상승이 정말 무섭습니다. 저도 비트소닉거래소에 가입해서 60BSC받고 지인 2명 추천해서 40BCS추가로 받았는데 BSC가 급등하는 바람에 쏠쏠한 수익을 얻었네요. 비트소닉코인(BSC)을 아침에 팔고 유니오코인 샀는데 떡상하는 바람에 수익금이 10만원이 넘었다가 다시 자산이 8만원대로 내려왔네요.ㅎㅎ
다시 올라가길 기대해 봅니다.

체인비거래소(https://chainb.io)에서도 사전 가입 신청 받고 있습니다.
사전가입하면 SYNCO 코인을 준다고 하니 아직 가입 못하신 분은 꼭 가입해 놓으세요. 치킨 몇 마리 나올지도 모릅니다.
가입할 때 제 레퍼럴 타고 가입해 주시면 레퍼럴업계 최고의 보상을 약속합니다.ㅎㅎㅎㅎ

체인비 거래소 가입하기 : http://chainb.io/ko/?referralCode=f9444


맛집정보

노이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공수해안길 41


분위기를 마시는 카페 – 노이치(NO·IT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tailcock님의 퀄리티 높은 [분위기를 마시는 카페 – 노이치(NO·ITE)]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레퍼럴 타고 가입해 주시면 레퍼럴업계 최고의 보상을 약속합니다..."
지금은 시간이 없고, 저녁에 꼭 가입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

업계 최고를 약속드립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ilco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응~~~ 저를 두고 그곳을 가셨군요....데려가지~~

ㅎㅎ 미안~~
그런데 두명이서 댓글 다는 거임?

밖으로 보이는 바다와 하늘, 그리고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경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죠.

경치도 좋고 혼자 가도 좋을만한 카페네요ㅎㅎ

조용히 책하나 들고 가서 커피 한 잔 하면 낙원이죠.

하늘이 아름답네요.

하늘 바다 카페가 다 아름다운 곳입니다.

바닷가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네요^^;

바다가 있어서 이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드나 봅니다.

저도 바다를 보며 커피한잔 마시고 싶네요^^

바다 가까이 사니 이런 호사스러움을 느끼네요. 시간 날 때 바다여행 한 번 해보세요.

사는 곳 가까이에 바다가 있다는 건,
선물같은 풍경을 늘 마주할 수 있다는 행복인 것 같아요.
테일님의 일상을 살짝 엿보며 저도 즐거움을 얻습니다^_^

아마 제가 서울 생활을 적응 못한 것이 이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