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포14 쌀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챤구4랑 같이 공부하다가 점심으로 쌀국수.
챤구랑 같이 뭘 먹을 수 있는 것도, 챤구들과 같이 공부하는 것의 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 날은 특히 챤구4가 베트남 음식 먹고 싶다해서, 퐁피두 센터 근처의 포 14(Pho 14) 를 다시 찾았답니다. 포 14의 본점은 다른 곳에 있는데, 본점 맛과 위생이ㄷㄷ... 이 지점만 오게 되네요.

쌀국수를 주문하면 나오는 야채 접시.
IMG_2304.jpeg

쌀국수를 한 접시 시켰어요.

...
사실 한 접시에 고기 추가했어요ㅋ 요즘 에너지가 많이 딸려서...
그런데 고기가 한 접시 안에 더해져서 나오는 게 아니라, 아래와 같이 추가 접시에 따로 나오는 군요.

IMG_2305.jpeg

IMG_2306.jpeg
김빠져라... 한꺼번에 수북이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손수 셰킷셰킷
IMG_2307.jpeg
보기에 좀 낫네요.

그런데 맛이 오픈 초기와 좀 달라진 것 같습니다. 이 지점도 이제 그만 가야할 지 고민하게 하는 군요ㅠㅠ
뭐 이날만 그런 건지, 조만간 한 번만 더 가 보고 결정하기로 ㅎ


맛집정보

포14

score

프랑스 파리


Paris, 포14 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n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꿀꺽"침넘어가네~~~

하하, 한 접시 함께 하고 싶네요~~

뭐든지 변하기 마련이죠~
더 좋은 새로운 곳을 찾으면 되죠~

예, 좋은 쪽으로 변하면 좋겠지만, 늘 그렇지는 않으니까요ㅋ 다른 좋은 곳을 찾아 소개 드릴게요 ;)

손님은 맛의 일관성을 원하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말씀하신 그 일관성을 지켜주는 곳이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파리의 쌀국수 궁금하네요

혹자는 아시아 현지 쌀국수 보다 파리 쌀국수가 더 맛있다고...그런 의견도 있답니다 ㅎㅎ

셀프로 야채를 올려야하는군요 ㅋㅋ
야채는 더달라고하면 더 주나요.
숙주를 좋아해서 ㅎㅎ

저도 숙주 참 좋아하는데, 늘 넉넉히 줘서 아직은 더 달라고 안 해 봤네요ㅋ
달라고 얘기하면 흔쾌히 줄 것 같아요 ㅎㅎ

그때의 기분, 환경에 따라서도 맛이 달라지니까요

그것도 그렇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