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응모:여행에세이] 도쿄를 기다리며

in #tripsteem5 years ago

행님아 여행 가시는군요^^
가족과 함께면 더 좋겠지만
나를 위한 충전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다녀오시고요^^ 아주 멋진 추억과 그리고 나와 가족을위한
멋진 미래도 설계해서 오세요^^
나를 위한 투자/시간 아주 중요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잘 못했는데 꼭 멋지게 하고 오세요
아직 한국이구요 토요일 들어갑니다.

Sort:  

카카형 감사해용^^
알찬 추억거리 만들도록 할게요^^
낼 들어가는군요~~ 조심히 가고 담에 들어올때쯤 만나는 건가요??
ㅎㅎㅎ

올해에는 한번 만닐듯하네요
올해 귀인 호,박,돌??씨라고 하던데
행님이 혹시 ㅋ
바이주 한병 챙겨 가겠습니다 ^^

ㅎㅎㅎ 카카형에게 제가 귀인이면 영광이네요...
안주는 제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