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순항 중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상하이에서 싱가포르로 향하는 첫 번째 배에 오른 지 벌써 9일 째. 홍콩, 다낭을 거쳐 여정의 절반을 넘기고 지금은 호치민에 있다.

어쨌든, 무사히 아시아를 순항 중이다.

배 안에서 이런저런 단편적인 이야기들을 쓰고 있으나 엉성하게 쌓여있어 하나의 글로 엮어내서 올리려면 시간이 걸릴 듯 하다.

내가 타고 있는 셀러브리티 컨스틸레이션호. 너무 커서 한 컷에 잡히지 않는다.

상하이-홍콩-다낭(찬메이 항구)-호치민(푸마이 항구)-방콕(람차방 항구)-싱가포르를 거치는 배다.

이 곳은 배 안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영장. 상하이에서 출발했을 때는 춥고 흐린 날씨에 한산했으나 동남아에 가까워지며 연일 쨍한 날씨에 모두가 기어나와 일광욕을 한다.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수영장.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 홀로 밤 수영을 할 때가 배 안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다.

여행을 하면서 먹부림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닌데 삼시세끼 차려주는 푸짐한 요리들의 향연에 몸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다.

지는 해를 보며 빛을 담아 더 영롱한 맥캘란 위스키도 한 잔 마신다.

음악과 춤과 술과 도박도 빠질 수 없지.

생존 보고 끝!




어쨌든, 순항 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어머나 젠젠님! 크루즈 실시간 업뎃 포스팅이라닝. 입이 떡벌어집니다. 다른 세계의 세상을 훔쳐보는 것만 같아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밤수영이라니 누워서 별까지 볼 수 있으면 참으로 낭만적입니다. 히힛. 사진만 봐도 설레네요 설레요 ㅎㅎㅎ
여행을 하는 동시에 스스로 만족할 만한 글을 써내려가는 작업은 왠만한 사람 아니고서야 쉽지 않더라고요(전 못합니다 ㅋㅋ) 잘 지내시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남은 여행도 건강하고 즐거우시길^_^ 계속 기다리고 있겠음다!!

실시간 포스팅을 많이 하고 싶었는데 와이파이를 거의 할 수가 없어서 무리쓰네요... 수영장 물 위에 누워서 별을 보며 허우적거리는 건 정말 행복 그 자체입니다. 싱가폴에서 글들을 정리하고 하나씩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때 고물님 글도 몰아 봐야지~

아니 젠젠님 귀한 시간 제 뻘글을 보며 낭비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여행감성 제몫까지 즐기고 와주시면 됩니당 >_<ㅋㅋ

다녀 오신 줄 알았는데 아직 여행중이셨군요. :)

네. 여행 초반입니다! 올릴 글들을 차곡차곡 쌓아놨다 차르르 방출할 예정이예요 :)

오오... 기대됩니다.
그 크루즈가 다 좋은데 와아파이 사정만 안좋군요.

와이파이를 배 안에서 살 수 있는데 한시간에 20달러도 넘고, 하루 사용은 50달러도 넘는 어마무시한 가격이라 이용을 할 수 가 없어요ㅠ_-

아름다운 여행을 하고 계시네요.
멋지네요.
행복힐 여행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세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버스를 타고 항구를 향하며 맥주 한 잔을 마시는 지금 이 순간도 참, 좋네요. (취했습니다만..)

너무 부럽습니다.
팔로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

젠젠님 떠나시기전에 뵙지도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 젠젠님 음주 너무 많이 하시면 안되십니다!!ㅋ 몸 건강히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바쁘신 스낵님..... 크루즈에서 술이 비싸서 과음하고 싶어도 못했답니다..... 지금은 첫 번째 크루즈 마치고 싱가포르에서 띵까띵까 있어요 :)

Congratulations @zenzen2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크... 이것이 크루즈라는 것이군요... 갑판에서 타이타닉 노래는 당연히 부르셨겠죠? 수영장에서 개츠비씨는 만났고요?

음.. 그 무엇도 하지 못했습니다. 로저 할아버지와 탱고는 췄습니다만....

와우~ 크루즈도 멋지고요~
여행중 실시간 여행기도 멋집니당!
저도 나중에 따라해보고 싶어요 ㅎㅎ
유럽가는 선편 룸메이트는 구하셨는지 궁금해집니다

실시간 여행기는 정말 부지런한 자들의 것인가봐요. 곧 포스팅 올릴테니 포스팅으로 확인해보세요. 찡끗

뭐죠 이 성공의 향기는 ㅋㅋ

앜 택슨님!!!!!!!!! 성공의 향기라뇨. 저는 지금 싱가포르에서 극빈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거 뭐 극과 극 체험도 아니고 살면서 제일 호사스러운 여행과 가난한 여행을 번갈아 가며 하는 이 괴이함이란...

수영장이 정말 멋지네요~!! 술과 도박을 줄였지만 손이 근질근질해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