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백편의자현 讀書百遍義自見

in #zzan5 years ago (edited)

책을 백번 읽으면 의미가 절로 드러난다

라 하여~ 동우 선생께서 말씀하시니


시작은 거창하게

안녕 형들!! 오이 듕댱!!

저거 뭔 x소리냐고? 알아 나도..

내가 라디오를 좀 즐겨 듣는 편인데

오늘 라디오에서 이런 말이 똭! 나온거야

그걸 듣고 유식한척 포스팅해야지 하면서

포스팅 내용이 촤르르르~ 머리속에 펼쳐졌는데

씻고 스몬하고 뭐하고 하다보니깐

포스팅내용을 다 까먹었네? 흐흐흐흐

그래도 저 문장하난 건졌으니 성공!

마무리 어떻게하지??

bbb.jpg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아 뭐 내가 저걸 읽고 있다는건 아니고 ㅎㅎ

사놓기만하고 안본책들이야

손이 안가네 손이 ㅋㅋㅋㅋㅋㅋ

실은 요새 1500화 짜리 장편소설에 심취해서..

벌써 1000화 돌파~ 크으으

독서삼매경이라 아 빨리 책읽으러 가야겠다~

입안에 가시가 돋으려고해!!!!!

Sort:  

1500화 ? 실화임? ㅎㅎㅎㅎㅎㅎㅎㅎ 제목 좀 ㅎㅎㅎ

제목은 그녀와 나의.. ㅋㅋㅋ

안녕하세요. @trueimagine님의 jcar토큰 보팅입니다.
다음 메모를 남기셨어요 .

가을인데 독서 많이 하세요 ^^

언제나 감사합니다~ ^-^

라디오 나도 즐겨 듣는데 ㅎ

난 mbc fm !! ㅋㅋㅋ

딱 봐도 손때가 전혀 안묻은 새책이네 ㅎㄹㅎㅎㅎㄹ

저거 반은 중고책인데 ㄷㄷㄷㄷㄷㄷ 반성하고와 ㅋㅋㅋ

책 등이 심히 궁금햐............... 제목..

흐흐흐 비밀~ ㅋㅋㅋ

와우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쫌 ㅎㅎㅎㅎ

1500화 장편소설 내용 중
1499화가 야한 내용이라는 것이 학계의 정설.

아닌데???????????????????

전화가 야한건데!!

책?좀 웃고 갈께 ㅋㅋㅋㅋ

오이 형아한테 왜이래? 미미누나?

근데...책이라니!! 나두 같이 웃자 누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형 이렇게 안봤는데!!!!!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이거 구라 아니야°°°ㅋㅋ

난 언제나 진실만을 얘기한다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