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4.

in #zzan5 years ago

zzan 우리말 우리글 이벤트4.

우리 역사에서 결코 잊을 수 없는 날이 있습니다.
대부분 법정 공휴일로 지정해서 모든 국민이 그 날을 돌아보고
그 정신을 계승 발전하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3·1절, 8·15 광복절, 10·3 개천절, 10·9 한글날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6·6 현충일에 순국선열들을 기리며 묵념을 하는 날도
있습니다.

국문과 출신답게 평소에 독서도 많이 하고 역사의식 또한 남다른데다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태도로 주위에 칭찬이 자자한 모범 청년이었습니다.

예쁜 추억을 만들며 사랑하는 여친과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웨딩사진이 실린 청첩장을
보내고 가까운 친구들에게는 시대에 맞게 모바일 청첩장을 띄웠습니다.

♡ 2019. 5. 25. 화이트로즈 웨딩홀

결혼식 전날에도 두 사람은 웨딩마치를 울리며 연인에서 부부가 되는
꿈을 꾸며 마지막으로 여친의 집 앞에서 헤어졌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당일 신부대기실과 식장 문 앞을 부지런히 왔다갔다
했지만 부모님을 보고 온 손님들은 많았지만 정작 신랑 친구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신랑의 머릿속에는 불안과 분노가 번갈아가며 온갖 상상이 불길처럼
번지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문제를 잘 살펴보시면 그 안에 답이 있습니다.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7월 12일 24:00 마감입니다.

Sort:  

5월 25일은 범국민촛불집회가 있는 날이어서 다들 그 준비로 바빴던 겁니다.(인터넷 검색으로 꿰어 맞춰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검색도 능력이지요.
정답입니다.
주말 편히 쉬세요.

와.... 진짜 맞췄나요?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범국민촛불문화제 참여에 동참합니다.ㅎㅎ

역시 금손이십니다.
꿀처럼 달콤한 휴식으로 채우는 주말 되세요.

저런, 모바일 청첩장에 예식 시작 시각이 안 적혀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것도 이유는 되겠지만
마음만 있으면 전화로 물어보겠지요.

이번 문제는 좀 쉬워 보입니다. 연애 경험이 있으면 다 맞출듯 합니다. 정답자가 많으면 보팅 지원 해드리겠습니다.

연애에 정답도 나오나요?
저는 그런 연애를 못 해봐서...

아~~~ 이제는 좀 정답을 맞추고 싶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고지가 바로 저긴데 ^^

위에서 많은 분들이 타당한 답을 많이 주셨네요.
하지만, 저는 따라할 수 없죠..
화이트로즈 웨딩홀 :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결혼식장 정보를 잘 못 적은거 같네요.. ^^

그 웨딩홀 찾기 힘들겁니다.
장미가 아무 때나 피진 않지요.

시간이 안적혀 있어요 .그래서 못온게 아닐까요?
.....아무래도 이번에도 틀린것 같아요 .
좀 쉽다하시면서 연애경험이 많으면 이라고 하셨는데 말이죠 ㅠㅠ

연애경험이 어느정도라야 알 수 있을까요?
제가 너무 부족했나요?

결혼식 시작 시간이 없어서 친구들이 오지 못한게 아닐까요?ㅎㅎ

솔직하게 말해서
시간은 없지만 송금은 할 수 있지요. ㅎㅎ

저도 5월25일이 무슨 날인가 찾아봤습니다. 방재의 날 이더군요. 재난방재 때문에 안온것같진않고...

청첩장에 시간이 기입되지않아서 아닐까요?

방재에도 힘써야하지요.
그런데 친구 결혼식을 빼먹으면서까지...

모바일 청첩장을 보냈다고 해도, 한명한명 찾아다니며 또는 전화로 결혼 소식을 알렸어야죠. ^^

모바일 청첩장 올리고 나면
찾아오는 사람 없어도 알아서 갑니다.
눈도장 찍으려면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