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살아 숨쉬는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dorothy.kim-01-2018-03-01.jpg
@dorothy.kim 님 잘 계십니까? 저는 .. 시간을 돌리고 싶당~!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는데 무척이나 어색하다. 그래서 인지 어제 잠시 시간이 날때 요새 들었던 생각을 좀 나열해 볼려고 했는데, 내용이 그리 썩 좋지 않아서 지워버렸다. 추후 맑은 정신이 되었을때.. 컴백!

어쨋든 요 몇주사이 정말 정신없이 바빴다.

예전에 느꼈던 바쁨이 강중약 강강약 이라면 요새는 강강강 강강강 이다.

정말 숨돌릴 틈없이 바빴다. 그래도 최근 조금 정리가 되서 살짝 쉴수있는 타이밍이 나오긴 하지만 항상 바쁘다. 규칙이 있는 듯 하지만 불규칙적이고, 예측된 상황이 있어도 중간중간 변수가 있어 약간씩 다르게 흘러간다.

게속 바쁘고 계속 할일이 있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니 과거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졌던 나도.. 부정적인 마음으로 가득차게 되는 것 같다.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거지같은 상황속에서 거지같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따금씩 정신을 차리려고 노력하는 중인다. 이 부분에 대해서 잠시 생각해보면 사람이 피곤하면 자연스럽게 쉬운것을 하게 될텐데.. 힘들어서 부정적인 생각을 하다가 힘을 내서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라면, 부정적인 생각이 쉬운일이고 긍정적인 생각이 어려운일인가?. 히히힛. 이게 뭔소리야.


... .. .... ....


최근 스팀잇을 잘 안하게 된 이유는 (그래도 닌자보팅은 함) 스팀잇이 지겨워서... 라는 것 보다는 앞으로의 내인생의 중요한 시점이라서 집중하느라 그랬었다. 그러다가 .. 다른일이 생겨서.. 모든게 ....

이렇게 추상적으로 쓰다보니 지금은 활동안하시는 어떤 분이 떠오른다. 그 분께서 작성한 글들중에는 대충

글을 추상적으로 쓰지 마라. 공감안간다

이런 글이 있었는데, 뭐 어쩔 수 있다. 추상적으로 밖에 쓰지 못하는데..


.. ... ... ... .....


엄청나게 바쁘면서도 그나마 덜 바쁠때 드는 생각 중 하나는 지금 하고 있는 것들로 포스팅을 할 수 있을 텐데.. 라고 떠오른다. 예를 들면 생각보다 맛있는 요리라던지 (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만 예전에 했던 생존식량이 아님 ) , 인간 vs 재활용 이라든지. xxx 라든지 등등.. 좀 있는데, 증거 사진을 찍을 힘도 시간도 그리고 제대로 촬영할 수 있는 폰이 없을 뿐이다.

아쉽다.

어쨋든 어떤 일이든지 나랑 상관없다. 라는 방심을 해서는 안되고, 사소한 일이라도 캐치해서 적어도 인터넷에 검색해 봐서 허접한 지식이라도 알아 둬야 하고, 일을 미루면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는걸 깨닫게 되었다.


.... ... .... ... ... .....


원래는 kr-hello 태그로 한 스티미언을 저격 지목하여 그와 있었던 일들과 이것저것 스팀잇에 대해 글을 작성하려고 했지만 그럴 시간 + 그럴 기분이 나지 않아 접어두었다. 이 상황이 조금이나마 나아지고 내 마음속에서 여유라는게 생기게 된다면 정말 즐겁게 작성해보고 싶다.


.. 이런 이상한 일기를 쓰는 이유는 이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출하고 싶은 것도 있고, 혹시나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까...? 하는 마음도 있고, 스달 챙겨 보즈아! 뭐 이것저것 기타 등등...


아 그래도 1일 1포 하던 난데, 2일 1포로 스무스하게 진행하다가 2달 1포가 되다니 제길.

아무튼 오랜만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쌀쌀해 졌네요. 다들 방심하지 마시고 몸관리 잘하세요.

화이팅.
Sort:  

newiz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oioioioi님의 데이트 신청했다가 여러번 까인 오이 썰 (feat.붓싼여행)

...거지팸 특유의 여행기 우려먹기 시전!
아 ㅎㅎㅎ 이게 다 신나요형 때문이다 ㅎㅎㅎ asinayo형 반성해 ㅎㅎㅎ
나에게 차인 여자들의 마음이 이랬을까? 그간 이런감정을 느...

boddhistats님이 steem.app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Actifit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yle="text-align:left">108 steem.apps/td> 16 <td style="text-a...

시나혀어어엉 일처리한다고 끼니거르지말고
밥 뚠뚠히 챙겨먹고 마음도 잘 추스리고
바쁜일들도 하루빨리 마무리되길 바랄게

인생은 바람이지. 지금은 태풍이 몰아치고 있어서 문제아닌 문제일뿐..

곰돌이가 @jean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46번 $9.797을 보팅해서 $9.43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maikuraki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7]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드립니다.!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newiz ldsklee lazyrodi
https://steem...

파리와 함께한 하루가 너무 길었어요.ㅎㅎㅎ
이렇게 닌자보팅말고 글로 다시 만나니 반갑습니다.
바쁘면 좋은거라 생각들지만 그래도 여유를 찾을 수 있게
생활이 안정되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파리와 함께하다가 벌써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ㅋㅋㅋㅋ.

시간 여유도 필요하고 마음의 여유도 찾을 수 있도록 해봐야죠. ㅠㅠ

오 ㅋㅋ 마치 요즘 나의, 내 일기를 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아닌 느낌 크으 ㅋㅋㅋㅋ
이거 복붙해가지고 포스팅하면 딱이겠군ㅋㅋㅋ
대신 써줘서 고마워 신나요형 ㅎㅎㅎㅎ
그리고 불보팅했으니까 스달도 잘 챙겨둬 ㅎㅎㅎ

화이팅.

불보팅이라니 불타오르네 ㅋㅋㅋㅋㅋ.

그래도 뉴발형은 불타오르는 바쁨이네. 화이팅!

바쁘시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fur2002ks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태풍의 영향으로 주룩주룩 비가오는군요!(뻘짓진행사항)

...ha jiwootak sadmt naha lucky2 onehand haveahappyday starjuno asinayokimsungtee koreaminer bluengel skuld2000 gumagreat jhy2246 so...

ㅋ 저도 쉬고 있어요 ~ ㅜㅜ

큐님도 요새 많이 바쁘신가보군요 ㅠㅠ. 여유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너무 부담가지시면 힘들어요
짧아도 하루3줄 이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마음 잘 다스리시길

부담이 없다고는 말할수 없네요 ㅎㅎ. 요새는 부담대신 여유가 없다고나 할까나..

rbaggo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iz님의 한여름, 미파클로스(Mipha Claus)의 선물.

ㅋㅋㅋㅋ 저주시리즈
asinayo 형은 거기서 왜 나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