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즈아~!!!!!!(on coin on it GGaZua~)

in #kr6 years ago

26.jpg

울 소장님 까즈아를 보시곤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함께 ~
많은 염려를 하시고 계십니다~^^

45.jpg

스팀을 위해 까즈아를 날이면 날 마다 목청 껏 부르짖는 소장님을 위해 오늘은 친구와 응원을 하고 있답니다~!!!!34.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인이자 친구이며 술두 잘 사는 아주 멋쟁이 @hansangyou와 소장님을 응원 중입니다!!!

46.jpg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ㅋㅋㅋㅋ 포즈가 재미나 보이거 저랑 덩치가 비슷한듯해서 ㅋㅋㅋㅋㅋ 따라해봅니다 ㅋㅋㅋ

2F387780-F6F9-41E2-ABE7-BABD4DE31534.jpeg

ㅋㅋㅋㅋㅋ
대박 ~파워 꽉 채워서 방문할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덩치는 비교 불가대상자 이심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도전 잘 봤습니다
까즈아!

ㅋㅋㅋㅋ 까즈아~~!

ㅋㅋㅋㅋ

늘 즐겁게 사시는 율님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척 웃기는 이야깁니다 ㅋㅋㅋ

오늘 축구 응원하겠습니다!@!
홧팅!!요

야구도요^^
둘다 은메달이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보팅 받고 싶지만...
소장님 풍채에서 나오는 포스를 따라갈수 없어 포기합니다~ ㅎㅎ

그죠~
암나 하다가는 사고 칠 수도있는 자세라서요~ㅋㅋㅋ

울집에도 한명 있긴한데 출전 거부를......

ㅋㅋㅋ
한 분 정도는 나올라나 하고 잇답니다~^^

도전하는 분이 언제쯤 나올지....궁금합니다! ^_^

쉽지 않은 도전이 되겠죠^^
무리 하지 않았음 합니당~ㅋㅋㅋㅋ

살짝 포즈 인증샷 고민해봅니다.
애기 시켜도 되나요 ?
ㅋㅋㅋ

넵!!!
이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저 사진을 누구한테 찍어달라고 해야 하나~~~ ㅎㅎㅎ

ㅋㅋ
혼자서 암 두 안 보는데서 몰래 하시구 ~
몰래 올리세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누가 포즈 좀 잡고 올리려나...

풀보팅 얘기에 잠깐 포즈 취해보는 상상하고는 그만뒀습니다~ 저는 무리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