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댓글로 이야기 이어가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공휴일이기도 하니 조금 색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해볼게요~!
참여 해주시는 모든분께 20~30%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books-1245690_1920.jpg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주제 : 댓글로 이야기 이어가기

● 설명

  • 주제 처음 시작했는 사람에겐 30% 보팅을 드리고 거기에 대댓으로 이야기를 이어가시는 분들에겐 20프로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 정해진 룰은 없으며 뒷사람을 위하여 너무 빨리 마무리를 짓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음껏 글로 표현해주시기 바랍니다 막장이라도 상관없어요 외계인? 환생 여러분의 머릿속에 있는 거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보팅액을 적게 받습니다

  • 보팅은 댓글에 해드리겠습니다

예)
mo1 : 지나가다가 돌이 걸려 넘어졌다
mo2 : 화가 너무 나서 이성을 잃기 시작하더니 몸이 점점 초록색으로 변하며 헐크가 됐다
ggo : 모든 걸 다 부숴버리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내 코인판도 박살 나버렸다
모 1 : 슬픔에 빠져 절망하고 있는데
모 2 : 누군가가 다가와서 나에게 10000스팀을 주었다
꼬 : 신이 나서 스팀잇에 들어와서 모모꼬에게 보팅을 하였다

● 참여방법

  • 이야기가 시작된 댓글에 댓글을 달아서 이야기를 이어간다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Qna서포터즈를 도와주시면 보팅이 퐝퐝★
50%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어디로 갈까 생각하다가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떠났는데

공항에서 효리네민박3 PD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었다

근데, 효리네 민박집에 급한 일이 생겨 촬영이 취소됐으니, 그냥 서울로 가라고 한다.ㅠㅠ

급한 마음에 서울행 비행기를 찾아봤지만 오늘 비행기는 전부 매진이란다 ㅠㅠ 오늘 밤 묶을 곳을 찾아보는데

숲속의 작은집이 보였다

빈방은 없고 허름하고 먼지 가득한 창고만 있어 어쩔수없이 눕게되는데

갑자기 문이 열리고 엄청난 후광과 함께...

뜨앗,효린이 ......

사람이 너무 많아요.

휴일이라 관광지는 당연히 가족 연인들이 많아서 사람이 많지요.. ㅎㅎ

아차! 휴일이었구나.. 휴일에 놀러온것을 후회하고 있었다..

다음에는 평일에 올것을 다짐한다.

하지만 또 휴일에 오고 평일에 온다는 다짐을 하겠지

여행가면 좋은 곳 추천 해 주세요

라고 누군가 내게 말했다 어디가 좋을까??

난 아프리카를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여행 대신 TV를 켜 보았다.

TV를 트니 아프리카 항공권 판매 홈쇼핑을 하고 있었다

정전인지, 갑자기 TV가 꺼졌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찾았다!

어떤 아이가 크게 울기 시작하였다

옆에 있던 엄마가 사랑스런 외침으로 "뚝!!!" 했더니..

갑자기 더 크게 울면서 아빠를 찾았다~

아빠가 보이지 않아서 이웃집 아저씨가 같이 아빠를 찾아보자고 달랬다.

알고보니 아빠로 알고있던사람은 진짜 아빠가 아니고 이웃집 아저씨가 진짜 아빠였다

엄마도 진짜 엄마가 아니라 옆집엄마가 진짜 엄마였다. 나는 왜 이집에서 자랐을까?

어느날, 자고 일어났는데 내 스팀파워가

와우! 내 스팀파워도 up up up!

한시간 후 법무부장관이 코인거래를 금지하겠다고 발표했다.ㅋㅋ

자고 일어났더니 스팀이 10,000을 넘어 떡상하고 있는데....

엊그제 다 팔아서 가지고 있는게 없는다는걸 알게되었다.

그 돈으로 스달을 산 걸 기억해 내고는, 스달 시세를 보니...

1달러였다! .....

드뎌 기회가 왔다... 갖고 있는 코인전부 팔아 스파업을 결정하는데...

아뿔사!, 스파업은 스달이 아니라 스팀으로 하는 거였다!

아이들과 키즈카페에 놀러왔습니다

왜 키즈카페를 온건지 너무 후회된다
아이들은 악마로 변했고
키즈카페는 지옥이 따로 없었다

돈은 돈대로 나가고 힘은 빠질대로 빠지고

제정신으로 버틸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래서 나도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기 시작했다.

근데 옆테이블에 옛 여친이 아이와 함께 앉아있었다. 그녀는 날 못 알아보는거 같았다

허거걱, 가슴이 꽁닥똥닥 ~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데 우리집 아이랑 옛 여친 아이가 서로 싸움이 붙어 버렸다

그모습을 와이프님이 보았다....

그모습을 와이프님이 보았다....

와이프가 옛여친을 향해 걸어가는데 ...

어제밤 나는 다짜고짜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별을 통보받았다.

알고보니 잘못보냈다고 한다 양다리였다....

결국 세사람이 쏠로가 되었다. . .

알고보니 그 두사람이 동생애자 여서 결혼을 했다고 한다

내 짝은 어디있나 슬퍼지려고 하는 때에

또 다른 친구가 다음달에 결혼한다면 연락을 했다.

알고보니 그 친구도...

와! 신나요. 공휴일이에요.
어떻게 지내시나요?

우리동네 베트남은 공휴일 아니라 덜 신나는데요.ㅎ

여긴 한국이라 공휴일
철푸덕 누워서 과자 씹으면서 스팀잇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저녁 먹고 스팀잇 기웃거리는 중이에요^^

Screen Shot 2018-06-06 at 10.08.55 PM .png

스팀달러가 27.14 로 급상승 해서...!

이상하다. 스팀은 겨우 2.31인데...... 이건 꿈일거야

볼을 꼬집어 보았다.... 아팠다...

아프면 꿈이다.

꿈깨자

이거 실내화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