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펑펑 다 쓸테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1억이 생기면?
뭐 코인 사고 가족들 나눠주고
전 그런거 말구요.

그냥
오로지 나를 위해 펑펑 쓰고 싶네요.

결혼하고 정말 알뜰 살뜰히만 살아왔고
코인으로 돈 좀 버나 싶었는데
그나마 남편 좀 주고 애들 용돈 주고

정작 나를 위해서는 벌벌 떨며 못쓰고 있네요.

지금 쓰면 백만원 이지만 몇년뒤에는 몇천만원이 될것 같아서
백만원도
못 쓰고 벌벌벌.....

ㅠㅠㅠㅠㅠ
그냥 펑펑 써볼걸....

부자고 뭐고.

이젠 계산기 두드려볼 힘도 없네요.
진정한 존버다.ㅠㅠ

아 암튼 전 1억 생기면
걍 쓸겁니다.

뭐에 쓸까....
돈을 써봤어야 좋은 걸 알죠..ㅠㅠ

물쓰듯 한번 써보고 싶네요.
1억이면 나만 위해서 쓰면 그래도 좀 오래 쓰겠죠?
ㅠㅠ

꿈이다...
꿈에서라도 사치하고 싶네요.

넘 알뜰하게 살았어.

Sort: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우호세력이 될 동료들을 찾았습니다.

...생성해둔 상태입니다. 그 이상의 계정은 도용으로 간주합니다.)
이를위해 계정생성에 도움주신 jaydih님, lucky2 감사합니다.
원피스팀의 오픈채팅방을 통해 더 투명한 운영을 보여드리고, 여러분의 소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절대 공감합니다. 자신을 위해 단돈 몇 만원도 아까워했던지라 아마도 못쓸 겁니다, 저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부분의 어머니들이 그러하지 않으실까요...
이젠 이런 마인드도 바꾸고 싶네요^^

펑펑 쓰는데 한 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펑펑 한번 써보겠습니다.
(공돈이 일억 생기면요.ㅋㅋㅋㅋ)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원피스팀

...>수익배분 현황은 짧고 굵게 team1p 혹은 ukk 계정에 포스팅합니다.
  • 보팅을 위해서 lucky2님께서 도와주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도와주실 분 언제든 환영.)
  • 원피스팀은 적은 피로...

    제가 그래서 와이프한테 1600만원을 주는 겁니다. ㅋㅋㅋ
    퐁퐁 써보라고~~ 펑펑은 못쓰겠네여,
    전 제가 한푼도 안썼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