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 자랑] florida's nail 아닙니다, florida snail 입니다, 플스라 불러주세요~ (홍보 소각 비용 지원 이벤트 포함~!)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스팀짱에 또 재미있는 주제가 던져졌습니다~
@cjsdns 님께서 짱구냐 짠 구냐 글로 내 아이디 자랑 대회를 시작하셨습니다.

@hodolbak 님께서 운영위원으로는 처음으로 [내 아이디 자랑] 나는 이미 호돌박인데.. 닉네임 챌린지라는 태풍이 휩쓴적이 있었으니.. 천운님(cjsdns)의 바람(?)대로.. 다시 한번 태풍아 몰아쳐라.. 릴레이를 시작하셨으니 이어가봅니다~

floridasnail

일단 아이디가 좀 긴 감은 있습니다 ㅎㅎ
두 단어가 합쳐져있지요, florida + snail

2년전의 글을 하나 소환해 올까요?
@greenjuice 님의
[뻘글] 제1회 형이상학적 스티미언 맞추기-정답공개 입니다.
(그린쥬스님, 그립습니다.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보셨나요?

넌센스 퀴즈이니 재미있게 출제해주셨죠.
미국 남쪽 아래 삐죽 튀어나와 있는 플로리다 반도의 손톱 ㅎㅎㅎ
florida's nail...

이렇게 보여드렸다고 이렇게 기억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저는 florida snail 입니다.

플로리다 달팽이, 줄여서 "플스"라고 불러주세요.
플스하면 PlayStation 게임 박스가 생각나는 분이 많겠지만, 프달, 플달보다는 부르기 쉬울 것 같아요.

플로리다는 제가 사는 미국의 주 입니다.
플로리다 자랑을 하자면 우선 은퇴자들의 천국이라고 할 만큼 겨울 날씨가 좋구요.
디즈니월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씨월드, 레고랜드, NASA 스페이스 센터 등의 테마 공원과 삼면의 해안에 유명한 비치들이 즐비해 관광업이 발달해, 개인은 주 소득세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오렌지 재배 등 농업도 발달되어 있어 물가도 저렴한 편이죠.
다들 플로리다에 대한 우려는 더위와 허리케인에 대한 것일텐데요...
제가 사는 곳은 바닷가와 가까워서 올랜도 같은 내륙보다는 좀 더 시원한 편입니다.
오늘의 날씨는 최고 32도, 최저 25도로 예고되고 있네요.
하지만 모든 곳에 에어컨디셔닝 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모두 차를 타고 door to door 로 이동하며, drive-thru 가 거의 모든 곳에 있다보니, 일부러 태양 볕 아래서 운동을 하거나 선탠을 하지않는 이상은 땀을 흘릴 일도 별로 없군요.
그리고 허리케인도 제가 사는 18년 동안 한 두번 심하게 겪었네요.
허리케인 온다고 예고되면 물과 생필품 사놓고, 개솔린 사놓고, 정전되면 generator 로 전기 만들어 쓰고...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하니 큰 문제는 못느끼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들 예고없는 지진보다는 낫다고 말합니다.
플로리다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여름에 하루에 한번씩 내리는 소나기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ㅎㅎ
가끔 이런 소나기도 만나거든요 ㅎㅎ
0619191418.jpg


달팽이는 제가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얼마나 자유롭고 여유롭습니까~~
제 집을 짊어지고 다니면서 숲속 어느 곳에서나 쉴 수 있고, 남에게 방해받지 않을 자유를 만끽하며 여유롭게 살고 있는 것 같아 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스팀짱의 이념과도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자유롭고 여유롭게~~


그래서 저는 florida snail 입니다.

플로리다 달팽이, 줄여서 "플스"라고 불러주세요~


이 글은 홍보 소각을 할 예정입니다. 그것이 @cjsdns 님의 보팅을 받을 수 있는 조건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여기서 이벤트 들어갑니다.

아쉽게도 에어드랍 받은 ZZAN 을 팔아버리고 후회하시면서 다시 ZZAN 을 모으고 싶으신 분들,
바람직하게도 ZZAN 을 받는대로 스테이킹 해버려서 지갑에 홍보 소각할 가용 10 ZZAN 이 없으신 분들.

홍보 소각 비용 10 ZZAN 을 보내드립니다.

댓글로 신청하세요~
일요일 밤까지 [내 아이디 자랑] 글 올리시고 10 ZZAN 으로 홍보하시면 됩니다.
지원받고 글 안올리시면 늑대소년 되십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이 참에 아이디 홍보 해보세요~

Sort:  

union.sct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nion.sct님의 [공지] 스판유니언 조합원 대상 7차 큐레이션 수익배분 완료 안내

...d> 13.651 18 1차 floridasnail/td> 1000 1.43% 13.651 13.6...

아이디 소개글에 대해서 링크받으시고 직접 소각해주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저도 동참할께요. 100zzan 보내드립니다. 홍보에 사용해 주세요!
생각해 보니 넘 짜네요. 500 zzan 보냈습니다.

그럴까 생각도 했는데 직접 홍보 소각해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물건 사다주는 것보다 쇼핑의 재미도 있잖아요 ㅎㅎ
근데 아직 신청자가 없네요 ㅠㅠ 다른 이벤트도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플로리다스 니일로 읽게 됩니다^^
이재는 짧게 플스 ㅎㅎㅎㅎ

ㅎㅎ 이제부턴 플스~ 감사합니다

달팽이를 좋아하셔서 그리 지으셨군요.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이름을 불러주어 비로소 꽃이 되었다는 시가 떠오르네요. ^___^*

감사합니다. 도잠님의 아이디도 궁긍해요~ 올려주실거죠? ㅎㅎ

소나기 사진 직접 겪으면 무서울듯 해요.

아이디 홍보.. 음. 계정 생성할 때, 진짜 큰 의미가 없이 의식 흐름대로 만들었던게 커서;;

그래도 정말 좋은 이름인 것 같아요, 이름 그대로 feel so good~

와 달팽누님 정말멋진곳에계시네요.
저는 해외라고는 일본밖에 가본적없지만
더늙기전에 외국에 간다면 플로리다에가서 누님과 모히또한잔걸치고싶습니다.

ㅎㅎ 스팀이 달나라 가는 날 플로리다에서 밋업해야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아이디 자랑 하실만 하십니다.
제 아아디는 너무 평범해서
욕심을 내고 싶어도 안 됩니다.

평범함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죠.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에서 무엇이든 시도해보세요~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25~32도라니. 한밤중에도 36도에 체감온도 51도인 저는 그저 부럽습니다!!

에고, 거긴 훨씬 더 덥군요. 온풍기 틀어놓은 것 같겠네요...

플로리다 가보고 싶네요.^^ 소나기 멋지네요👍

프리웨이에서 만나면 운전하기 후덜덜입니다 ㅠㅠ

네? 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