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살아가는 청평 그러니까 가평군에 많은 희생으로 지금이 있더군요!!!

in #kr6 years ago

엄청난 폭염!!!
지치지도 않는지 ~

작열하는 폭염에 나뭇잎 마저 축 늘어진 그런 날입니다!!

30.jpg
정말 더운 날~

우연히 막내와 아침식사 시간에 이야기 하던 한국전 이야기 그리고 한 번 우리 지역을 돌아봅니다!

아내와 둘이서 드라이브도 할 겸 가평지역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

34.jpg

영 연방국 (영국.호주.뉴질랜드.케나다)참전비 입니다!

35.jpg

정말 많은 분들이 이국땅에서 순국하셨습니다!

이곳은 캐나다 군 참전비입니다~!!!

36.jpg

그리고 또 가장 많은 참전 군인과 희생을 한 미국의 참전비 이고요~!!!!

37.jpg

갑자기 이런 곳을 찾은 이유는 아침 식사 때 막내와의 대화에서 잠시 눈물을 흘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지역 이곳 저곳 다니면서 ~

그리고 마지막으로 향한 카페 너무 더워 야외에서의 한잔은 힘들 것 같은 날입니다~

32.jpg

33.jpg

그리고 맛 난 한 잔의 커피~

31.jpg

이 한잔의 커피도 그 분들의 고귀한 희생이 있었기에 ~
하면서 오늘을 마감해 갑니다.

막내가 지금 다니는 학교는 한국전 때 미군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학교라고 합니다!

해서 궁금하면 참지 못하는 전 오늘 아내와 우리지역 곳곳을 헤매였답니다.

오늘 준비한 자료는 좀더 공부 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국 땅에서 순국하신 그 분들 덕에 이런 더운 날을 투덜 거리면서 멋지게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청평에서 ....덥다고 투덜 거릴 수 있는 멋진 일상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yull

Sort:  

이번에 한국 방문은 평택에 좀 길게 있어서 청평쪽은 못 갔어요. 다음 기회에 여기저기 둘러보도록 할게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겠어요! ㅎ

그리고보니 청평이 북한이랑 꽤 가까운 지역이죠.
북한과의 평화분위기 조성으로 다시는 이런일 없길 바라며
춘천까지의 고속도로가 철원 ==> 원산까지 뚫리게 될 그날을 기대합니다.

율님 조상님 믿고 약간 샀습니다. 주식과 코인은 제가 사면 떡락한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그래도 조금씩 늘려볼 생각입니다. 조상님 화이팅!!!

주변에 참전비가 다 있군요...

잊지 말아야될 일들이죠...
오늘날의 번영과 평화로움이 있기 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피가 있었다는 것을..
덥지만..
밤이되니 온도는 그래도 약간 내려간듯 하네요^^*

전쟁이 그리 먼 과거가 아닌데
현재의 안온함에 자꾸만 잊고 사는 것 같아요
감사해야 할 분들이 참 많은데..
율님께서 돌아보고 오셨다니 감사한 마음을 저도 보태봅니다..

단지 미군의 희생이 있었다...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었네요.
실제로 우리 국토 곳곳에서 일어난 일들이고 기억해야 할 역사인데 말이죠.
더운 날 뜻 깊은 시간 보내셨네요

말씀에 공감합니다.
그런데 참 순수한 분 같아요. 어느 모로 보나...

아직도 우리가 잘 모르는 아픈 역사가 많이 있는거같네요
학교에서 제대로 된 교육을 안하다보니 더욱 멀어지네요..

많은분들이 저희나라를 위해서 돌아가셨지요 ㅜㅜ
곳곳에 참전비가 있었네요!
율님 편안한밤되세요^^

많은 희생으로 우리가 살수 있다는 겄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요.
교육도 제대로 하지 몾하는 이나라가 정말 한심할 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